정남진 장흥군, 군민 소득증대를 위한 ‘스마트 폰 활용 SNS마케팅 정보화교육’ 실시

2018-10-15     윤성임 기자

장흥군청(군수 정종순)은 오는 22일(월)부터 26일(목)까지 정남진 시네마 2층에 위치한 정보화교육장에서 ‘군민 소득증대를 위한 스마트 폰 활용 SNS마케팅 정보화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은 2018년 총 6회중 마지막 군민 대상 맞춤형 코칭식 교육이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실질적인 기능습득 및 실습을 통해 농산물 판매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도모하고 군민들의 농가소득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날은 장흥군청 정보화교육 담당의 스마트 폰 SNS활용 기초교육 후 2일째부터 윤성임 SNS마케팅 전문강사를 초청해 실질적인 SNS마케팅교육이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농산물 직거래 유통을 위한 최신 SNS마케팅 트렌드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농가 매출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교육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보화 교육을 꾸준히 참여해 장흥군 SNS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교육생 중 한 분은 “컴맹 까막눈이지만 ‘서당 개 3년이면 뭐가 되겠지’하고 열심히 교육에 참여했더니 지금은 스마트 폰 SNS를 활용해 자식들과 편리하게 소통하니 자식들도 좋아하고 응원해준다”며 “또한 장흥군 소식이나 행사활동 등을 알리는 SNS전도사로 지인들에게 인기를 얻어 노년에 의미 있는 삶을 살게 되니 보람되고 매우 기쁘다. 이런 기회를 갖게 해준 장흥군청과 쉽게 재미있게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신 윤성임 SNS마케팅강사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장흥군청은 1년 6회 정도의 스마트 폰 활용 SNS마케팅교육 외에도 상시적으로 정보화교육장을 개방하고 상근직원을 배치해 군민들에게 1:1 맞춤형으로 정보화 교육 저변확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정보화교육 SNS마케팅교육에 대한 문의나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장흥군청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