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나경제연구소, “인공지능 알파 기반으로 분석 확률과 정보 제공 속도 높인다”

2018-10-11     김건희

각 개인별 투자자 성향에 맞는 리딩을 제공 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로엔나경제연구소’가 인공지능 알파 프로그램을 통해 정확한 주식정보 데이터를 제공하며 개인 투자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로엔나경제연구소는 주식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초보 투자자들도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24시간 시장 감시와 모든 데이터를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정보를 분석한다. 매수, 매도 타이밍을 계산한 뒤 주가 상승 전 미리 매수 타이밍을 제공하고 고수익을 이끌어 내는 빠른 정보제공을 통해 실시간 시황 및 주식 종목추천을 실시한다.


로엔나경제연구소 공동대표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은 자사의 자체적인 인공지능 알파 프로그램을 통해 분석된 정확한 종목을 추천 받은 후 투자 기회를 엿볼 수 있다. 실시간으로 주식시장에 대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이라면 인공지능 알파 프로그램 무료체험 신청 시 3일 무료체험 및 3일 종목추천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여러 투자 프로그램들의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미래 주가 방향을 예측하고 세력 매집을 분석한다. 미리 매수 타이밍을 제공하는 등 미래 예측이 가능한 미래형 첨단 인공지능 투자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로엔나경제연구소가 신뢰와 인기를 얻고 있는지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로엔나경제연구소는 개개인에 성향에 맞는 ‘맞춤형 상담’도 제공 하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인공지능 알파 무료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