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보정동의 새로운 슬라임 놀이 카페 ‘코드지’ 10월 4일 오픈

2018-10-07     김현주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에 색다른 카페가 오픈을 앞두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에 위치한 ‘코드지’는 매일 아침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 중인 ‘토탈 호비 테마 카페’로 카페거리에서 차별화된 문화 공간으로 유명하다.

특히 기존 새로운 놀이와 건담 마니아들의 문화 공간을 지향하는 ‘코드지’와 슬라임 전문 브랜드 Slko(이하 슬코)가 결합하여 어린아이는 물론 장난감이나 놀이문화를 즐기는 키덜트 층을 위한 공간을 구성하고 있으며, ‘슬코존’에서는 직접 슬라임 베이스을 골라 다양한 악세사리로 꾸며볼 수 있는 DIY 체험 형태로 자신만의 슬라임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최근 아이들 사이에서 유행 중인 ‘슬코’의 슬라임 만들기는 판매중인 모든 슬라임 베이스 및 파츠의 유해성 검사를 마친 KC 인증 제품들만을 제공하여 안전을 걱정하는 학부모님들이 자녀와 함께 안심하고 ‘코드지’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인근 주민들의 인기를 더욱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제 단순한 놀이를 넘어 심리적인 안정효과와 스트레스 해소, 유아 지능발달에 효과적인 슬라임대표 브랜드 ‘슬코’는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와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여 9월 동안 부산, 분당, 광주, 용인, 순천 등 전국 각지에 7개 매장 오픈을 완료하고 10월 중에는 고양 스타필드, 잠실 롯데백화점 등 대형몰 내 입점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파트너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