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솔루션, 한고은의 ‘올컷 다이어트’ 관심

2018-10-03     김건희

 

2018년 여름, 건강 다이어트 브랜드 ‘올컷 다이어트’가 출시된 후, 40대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 화제가 됐었다. 여기에 힘입어 가을에도 그 인기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40대 여성은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부작용이나 다이어트에 수반되는 트러블로 인한 불편함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올컷다이어트’는 식물 유래 성분을 주원료로 해 걱정을 한결 덜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두려움을 갖고 있는 40대 여성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고 있다. 

‘올컷 다이어트’는 일명 ‘한고은 다이어트’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연령대에 맞춘 제품 특성 때문에,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간편하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어 40대 여성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올컷 다이어트’에는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고기능성 성분이자 식물 유래 성분인 보이차 추출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해조류 추출물(잔티젠), 항염 상처 치유 작용에 뛰어난 병풀 추출 분말, 알로에 전잎이 함유되어 있어, 몸매의 균형을 바로 잡는데 도움을 준다. 

'올컷 다이어트' CF는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상담 전화 번호가 제공된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