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나들이 최애 치킨은?”…네네치킨, 한강공원서 인기 실감할 수 있어

2018-10-01     김현주

선선해진 가을과 함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즐기기 위해 도심 속 피크닉을 떠난 사람들이 많다. 많은 이들이 가을 바람을 느끼기 위해 찾는 곳은 바로 ‘한강공원’인데, 한강공원은 넓은 잔디밭과 아름다운 한강 경치를 볼 수 있어 서울시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을 피크닉 장소이다. 더욱이 공휴일이 많은 9월과 10월의 경우 휴식을 즐기기 위해 한강공원을 찾을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강 피크닉의 멋을 즐기는 이들에게 맛있는 음식은 빼놓을 수 없는 필수요소이다. 그 중에서도 배달 음식이 특화되어 있는데, 여의도 한강공원에는 여의나루 배달존이 따로 존재할 만큼 배달 음식을 시켜먹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가을 피크닉 시 가장 선호하는 배달 음식으로 치킨이 손꼽히고 있다. 치킨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음식이면서 동시에 순살 치킨의 경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 특히, 가을 나들이 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치킨은 ‘네네치킨’이다.

실제로 한강공원 배달존을 방문해보면 다 먹은 네네치킨박스를 쉽게 볼 수 있는데, 이는 네네치킨의 메뉴들은 야외에서 먹기 편한 순살 제품들이 많고 후라이드, 양념, 핫블링, 스노윙 순살치킨, 반반반 세트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은 자신에 취향에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또한, 네네치킨 메뉴 중에서도 가장 큰 인기를 구가하는 것은 바로 ‘네네치킨 반반반 세트’이다. 해당 세트 메뉴는 각기 다른 맛의 치킨을 반 마리씩 총 한 마리 반 분량으로 구성한 세트메뉴로 여러 사람의 취향에 맞게 메뉴를 고를 수 있고 양도 넉넉해 다같이 먹기 좋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가을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네네치킨을 찾아주시는 분들도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여의도 한강공원 외에도 뚝섬유원지 한강공원, 반포 한강공원 등에서도 네네치킨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으며, 모든 분들이 기분 좋은 피크닉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