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모범생 노유민 “쥬비스로 30kg 감량 후 장염, 대상포진도 모르고 살아요”

2018-08-29     김현주

여름이 지나도록 다이어트에 성공하지 못한 많은 이들에게 다이어트 모범생으로 꼽히는 그룹 NRG의 노유민. 그는 3개월에 30kg 감량으로,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성공한 후 3년 이상 꽃미모를 유지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노유민은 “이렇게 건강한 방법으로 쥬 비스다이어트를 시작하지 않았으면 예전 꽃미남 아이돌 오빠가 아닌 아직도 ‘뚱뚱한 아저씨’로 남아있었을 것”이라며 “다이어트 성공 이후, 건강 악화로 잦았던 장염, 대상포진 등을 겪어 본 적이 없다”며 쥬 비스다이어트 선택에 뿌듯함을 전했다.

지난 2002년부터 16년간 건강하고 요요없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 ‘쥬 비스다이어트’는 지난 6월 국내 최초 AI 컨설팅 프로그램을 런칭해 1,000여명의 고객을 유치하고 2개월 만에 2,500명이 등록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쥬 비스가 15만명의 고객 성공 데이터를 기반으로 카이스트, 수원대와 공동 연구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AI 2.0프로그램은 12회 관리 만으로 10.9kg을 감량하는 등 노유민과 같이 단기간에 최적화된 다이어트 방법을 제공한다. 이 같은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축해 보다 체계적이고 스마트한 방법의 다이어트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쥬 비스는 오는 10월 AI 3.0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9월 17일 강서점 오픈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