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 건강에 좋은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을 1알로…네이쳐스그린웨이 ‘아스로캄(Arthrocalm)’을 추천하는 이유

2018-08-29     김현주 기자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에도 선정된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식재료 중 하나로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튼튼한 관절 건강의 비결이기도 하다.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은 부드러운 식감과 뛰어난 맛은 물론,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오메가3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무릎을 비롯한 관절 건강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뉴질랜드초록입홍합은 100% 뉴질랜드에서만 생산되며, 관절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은 이미 의학계에도 널리 퍼져있고 TV프로그램에도 다수 소개가 되어 홈쇼핑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뉴질랜드에서만 생산되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먹기 힘든 뉴질랜드초록홍합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네이쳐스그린웨이’의 ‘아스로캄’과 같이 캡슐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다.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추천 목록에도 항상 이름을 올리는 아스로캄은 호주 현지에서 직접 생산된 제품이라는 점에서 믿을 수 있다.

호주의 유명 건강식품 브랜드인 네이쳐스그린웨이는 호주 현지 제품을 직접 구매 후 한국으로 보내기 때문에 모든 제품은 100% 정품을 보장한다. 또한 아스로캄에는 초록입홍합이 각각 3750mg과 20000mg이 함유된 제품이 뛰어난 가성비로 준비되어 있어 자신의 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네이쳐스그린웨이 관계자는 “뉴질랜드를 원산지로 하는 초록입홍합은 타 지역 대비 뛰어난 효능과 효과를 자랑한다”며, “아스로캄에 함유된 초록홍합은 전부 뉴질랜드산으로 고객들의 관절을 튼튼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을 것이며, 네이쳐스그린웨이에서는 100% 정품 상품만 취급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믿고 뉴질랜드초록홍합추천을 하는 상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쳐스그린웨이(Nature's greenway)는 1993년에 설립된 호주제약회사 IJ Contract Pharmaceuticals의 브랜드로 각종 건강식품과 영양제를 생산하고 있다. 네이쳐스그린웨이의 대표상품은 아스로캄(뉴질랜드초록홍합), 프로폴리스, 베터아이(빌베리)등이 있으며, 꾸준하게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