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가 가능한 IPL-10000 홈케어 제품으로 꾸준한 관심

2018-08-24     백훤

최근에는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가 트렌드다.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과, 에스테틱을 찾던 과거와 달리 피부 관리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최근에는 뷰티 전문 회사 웰컴그룹에서 선보인 스킨테크놀로지 IPL-10000이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에 홈쇼핑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해당 기기는 정식 허가받은 의료기기로 일반인이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얼굴, 팔, 다리 등 신체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스킨테크놀로지 IPL-10000은 피부 질환이 있는 곳에 빛을 조사하여 관리할 수 있고 2개의 카트리지로 개당 5,000회씩 총 만(10,000)샷을 사용할 수 있으며 카트리지만 교체하면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의료기기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해당 기기는 스킨테크놀로지 샷크림과 사용하면 더욱 극대화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알프스 정상의 천연 상태에서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인 ‘Snow Algea Powder’, 병풀 추출물,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판테놀 등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스킨테크놀로지 관계자는 “피부과나 에스테틱 방문 대신 뷰티 디바이스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며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225g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고, 무선 타입이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피부 관리가 가능한 가정용 IPL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