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즈, 명품 최대 80% 할인 ‘썸머 메가 세일’ 진행

2018-08-20     김현주 기자

해외 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리본즈(대표 하동구)가 8월 20일(월) 오전 11시부터 오는 27일(월) 오전 11시까지 7일 간 ‘썸머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되는 ‘썸머 메가 세일’은 백화점 가격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리본즈 회원 특별 할인과 더불어 10%부터 80%까지 다양한 금액별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쿠폰은 제품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회원들이 더 다채로운 세일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적립금 30만원 랜덤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키워드 버튼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를 즉시 알 수 있다. 행운의 당첨자 1명은 리본즈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만원이 지급된다. 혹여 당첨되지 않더라도 모든 참여자에게 적립금 5천원이 지급된다.

리본즈 관계자는 “8월은 여름 휴가 성수기의 막바지인 만큼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자 이번 썸머 메가 세일을 준비하게 되었다” 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명품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본즈는 전세계 11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명품 전문 커머스 기업으로, 자체 명품 감정팀인 아틀리에를 운영, 3중 검수 과정을 통해 정품 개런티 카드를 발급해 진품을 보증한다.

최근에는 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등의 명품 가방, 의류, 액세서리를 원하는 기간만큼 대여할 수 있는 명품 렌트 서비스 ‘렌트잇’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