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 골프레슨 이민영골프아카데미, 2차 무료 특강 개최

2018-08-20     김현주 기자

논현동에서 체계적으로 골프레슨 진행하고 있는 이민영골프아카데미(대표 이민영)가 2차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얼마 전, 특화된 골프트레이닝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두 번째 특허(증강현실을 이용한 골프 학습 시스템, 특허번호 : 제10-1875425호)를 취득한 바 있는 이민영 원장은 이번 특강에서 골퍼들의 관심사에 더욱 집중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9월 8일(토) 오전 10시 진행 예정인 특강의 주제는 “장타를 위한 파워 소스(Power Source)는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은 TPI 골프컨디셔닝 특강도 동시에 이루어진다. TPI Korea 대표인 삼육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김정훈교수와 컨디셔닝 팀이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신체 제한을 해소하기 위한 가동성 및 안정성에 대한 훈련 방법에 대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특강은 비회원의 경우에도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 인원은 최대 20명 이내로 전화 예약을 통해서 받는다.

1차 특강을 통해 많은 신청자들이 있었던 상황이라 부득이 추첨이나 특강의 내용이 합리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골퍼를 대상으로 참석자를 선정할 것으로 전해진다.

무료 특강의 내용은 드라이버 장타를 위한 파워 코칭, 효과적인 지도방법, 클럽 피팅, 골프피트니스, 골프 부상과 재활, 트레이닝론, 인문학적 교육 방법 등 다양한 과제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특강을 진행하는 한 관계자는 “ 지속적인 특강을 개최하여 골프레슨을 제대로 배우기 위한 가이드 라인을 제시하고자 힘쓰기로 했다” 며 “ 이민영골프아카데미 역삼점에서 진행되는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예약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고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