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독서예능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 MC 클럽소울 수경, 시선 강탈 진행 눈길

클럽소울 수경은 귀여운 외모와 눈웃음으로 진행하는 내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018-08-20     정현호기자

[사진제공=배드보스컴퍼니]
 

지난 18일, 가수 클럽소울의 멤버 오수경이 OBS에서 첫 방송된 국군독서권장 예능 프로그램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의 메인 MC로 발탁되어 눈에 띄는 상큼한 진행으로 눈길을 끌었다.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 메인 MC 클럽소울과 글 쓰는 DJ래피의 진행은 군인들의 독서에 대한 열정 뿐 아니라 끼 넘치는 모습까지 잘 이끌어냈다는 호평을 얻었다.

방송 직 후 진행을 맡은 가수 클럽소울 오수경에게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눈웃음이 귀엽다’, ‘언니 웃는게 너무 이뻐요’, ‘상큼해요~!’, ‘리액션 짱!!!’, ‘방송보고 팬 됐어요!!’, ‘앞으로 응원할게요’ 등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한편, 오수경은 최근 클럽소울의 새로운 멤버로 영입되어 다양한 활동으로 인기를 키워가고 있다. 2017 국제 K-Star Awards 영화 부문 여배우상을 수상하였으며, 오는 9월6일 개봉 예정인 영화 [어둔밤]의 주연 배우로서 대중에게 인사를 할 예정이다. 영화 [어둔밤]은 제21회 부천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코리안 판타스틱 작품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는 ‘앞으로 가수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배우 오수경의 좋은 모습도 많이 보여드리며 열심히 활동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