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스탁, 주식 초보자들을 위한 ‘30일 하이라이트’ 서비스 제공

2018-08-16     백연우

최근 미래 경제에 대한 전망의 확실성이 불투명해지면서, 미래 자산을 대비하고자 하는 재테크가 매우 활성화 되고 있는데 부동산, 복권, 펀드, 적금 등의 ‘내 자산불리기’ 프로젝트가 화재이다.

이러한 재테크 열풍 중에서도 주식 시장이 활성화 됨에 따라 신규 투자자들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주식이라는 매우 위험해 보일 수 있는 재테크에 뛰어드는 신규 투자자들은 구체적인 계획이나 방법, 전문적인 지식과, 수익을 증가 시킬 수 있는 시스템적인 정보가 매우 부족한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바이킹스탁은 처음 주식에 입문하는 사람들을 위한 ‘30일 하이라이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복잡한 주식지식 제공으로 인해 혼란을 야기하기 보다는 꼭 주식투자를 할 때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핵심사항들만을 취합하여 그룹별 맞춤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바이킹스탁의 이러한 서비스는 소액 및 초보 투자자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로서 복잡한 주식차트를 보는 방법을 몰라도 쉽고 이해도 높은 관리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 및 노하우를 알려주며 주식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돕고 있다.

바이킹스탁 관계자는 “주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속도나 방대한 지식이 아니라, 주식 투자를 함에 있어서 올바른 방향성을 잡는 것이다.”라고 밝힌바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