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 방수 가능한 블루투스 mp3플레이어 ‘EM30’ 선보여

2018-08-15     백연우

교육 전문 IT제조사 ‘에듀플레이어(대표 박기환)’가 방수가 가능한 대용량 8GB의 mp3플레이어 ‘EM30’을 출시했다.

‘EM30’은 mp3플레이어로 활용은 물론 스마트폰에 연결해 통화가 가능하며,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음악감상, 어학용 파일 청취 등이 가능하다. 대용량의 8GB를 자랑하는 멀티플레이어 제품인 것.

또한 공식기관에서 IPX7의 방수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수영장에서도 운동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물속에서도 다른 이어팁으로 교체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역시 일반적인 방수형제품과 달리 평상시에도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범용적인 외형과 편리한 착용성을 갖췄다.

이와 함께 고음질의 320kbps mp3파일의 경우 약 700곡 이상을 저장할 수 있으며, 고음질 음원인 24비트 하이파이 FLAC까지 지원해 좀 더 좋은 음질 환경에서 청취 가능하다. 블루투수 역시 최신 4.2버전으로 저전력의 고음질로 음악, 어학용파일 등을 청취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통한 통화도 가능하다.

여기에 가장 범용적인 마이크로5핀단자를 채택해 어디서나 충천이 가능하며, 1시간 30분충전으로 최대 8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에듀플레이어 관계자는 “EM30은 일반적인 mp3플레이어와 달리 어학 공부 외에도 음악감상, 통화가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제품으로 학업능률 향상과 함께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한다”며, “해당제품 기획부터 전원 온오프, 모드변경, 전화송수신 시 한글 음성안내를 기본으로 탑재해 더욱 더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블루투스가 탑재된 방수형 mp3플레이어 EM30은 8월 중순부터 에듀플레이어 공식 쇼핑몰 또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오픈마켓, 소셜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