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C 프로젝트 CEO 알렌 리우(Allen Liu), “공식 글로벌 서밋” BPS에 참여

2018-07-24     정욱진 기자

지난 7월22일 Chaineer와 BABI Finance가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블록체인 파트너스 서밋(BPS)을 개최하였다. 

이번 블록체인 파트너스 서밋(BPS)에는 장펑 자오, 바이낸스 랩스, 다 홍페이, 천웨싱, 저스틴 선, 로저 버 등 글로벌 블록체인 산업계의 유명인사들이 대거 참여하였으며 싱가포르, 한국, 일본출신의 관리감독관과 기업 리더들도 참여하였다.

이번 BPS(Blockchain Partners Summit)는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미래”라는 주제를 가지고 블록체인 산업의 현재와 미래, 기술적인 혁신,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영향을 준 정책, 미래 시장을 예측하여 다양한 블록체인 응용 방안을 제공하는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특히 RRC 프로젝트 CEO 알렌 리우(Allen Liu)도 이번 서밋에 참여하여 연설을 발표하였으며, 현장 반응을 뜨겁게 달구었다. 

알렌 리우(Allen Liu)는 클라우드 컴퓨팅 산업의 현황에 대해 연설하였으며, 현재 클라우드 컴퓨팅 산업에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 독점 및 인센티브 조치가 시급한점과 컴퓨팅 자원이 부족한점을 설명하였으며, 원가 또한 높다는 문제를 제기 하였다. 그러나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과 보완에 따라서 블록체인과 클라우드 컴퓨팅을 합쳐서 분산된 클라우드 컴퓨팅을 실현한다는 것은 가장 좋은 해결 방안이 될 것 이라고 언급하였다.

RRC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기술 가치를 최대로 끌어 올리는 ‘현물 기반 프로젝트’로서 실질적으로 클라우드 컴퓨팅 산업의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RRC 프로젝트도 클라우드 컴퓨팅 산업에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해 준다. RRC 프로젝트는 Bit-z거래소에 상장한 지 보름도 안되어서 이미 cssp 테스트넷을 성공시켰다. 

한편, RRC 프로젝트는 계속해서 알고리즘을 업그레이드할 것이며, CLI지갑과 쇼핑몰 등 응용 프로그램 및 사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