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펩트론 오성바이오파크 임직원 행복특강

2018-07-13     김현주 기자

 

대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주)펩트론은 최근 새롭게 오송에 지사를 신축하여 새롭게 일하게 된 임직원들의 위해 12일 오후 2시 오송바이오파크 1층 대의실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초청 특강을 개최했다.

(주)펩트론은 1997년 11월 생명공학관련 첨단 기초 소재의 제조 및 판매업, 생명공학 관련 연구, 분석 대행 용역업, 생명공학관련 연구용 장비 및 시약의 제조 및 판매업, 의약품의 수출입 및 판매 등을 목적사업으로 설립된 회사이다.

최은미

이번 초청특강에는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최은미 특임교수를 초빙해 ‘웃음을 통한 행복찾기’를 주제로 강의했다.

최 교수는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자신을 지키는 법, 더욱이 나를 아끼고 사랑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며 스스로 행복을 찾는 법을 펩트론 임직원들과 함께 했다.

이날 최 교수는 2시간여 동안 유쾌, 상쾌, 통쾌, 명쾌한 강의을 통해 우리가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가야 할 과제들을 제시하면서 자신을 사랑해야 타인도 사랑할 수 있다고 웃음과 감동, 가슴을 울리는 강의를 펼쳤다.

최은미

그녀는 특유의 활기 넘치는 화법과 진솔함으로  살아오면서 겪은 소소한 일상의 깨달음을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 웃음치료로 행복을 전달하는 행복전문강사이다.

2018년 기업교육명강사선정,  KBS, SBS, 채널A, 국방TV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 펩트론 관계자는 이날 강연으로 "우리의 인생에서 일어날 수 있는 복잡하고 다양한 문제를 최교수의 솔직하고 유쾌한 방향 제시로 직원들의 마음속이 후련해지고 위안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