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신인 가수 션(SEON), 시청자 귀 호강

지난 6일(금요일) 비고라이브(BIGO LIVE)를 통한 방송 ‘깁미더머니’ 무대로 첫 인사

2018-07-10     서현진

 

지난 6일(금요일)에 있었던 비고라이브(BIGO LIVE)를 통한 방송 ‘깁미더머니’ 무대로 첫 인사를 드리게 되었다.
서대문구 사회적경제마을센터에 위치한 다같이카페에서 진행된 ‘깁미더머니’ 공연/방송을 통해 신인가수 ‘션(SEON)’ 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가수 ‘션(SEON)’의 첫 앨범 'Feel Me Up'도 함께 발매 되었다. 
 션(SEON)의 첫 앨범 ‘Feel Me Up’은 음악프로듀서 톤루트(TONE ROOT)가 준 곡 이며, 짝사랑 또는 풋풋한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매력 짙은 션(SEON)의 목소리가 음악에 한층 더 색을 입혔다. 가수 ‘션(SEON)은’ 이 전에 프로듀서 톤루트(TONE ROOT)의 프로젝트 앨범 "YOU", "사랑꽃“ 으로 활동을 한 이력이 있다. 
 션(SEON)은 이 날 신승훈-미소속에미친그대 와 이석훈-그리운얼굴 그리고 자신의 데뷔 곡 ‘Feel Me Up’을 부르며 시청자께 가창력을 입증하였다. 
 신인가수 션(SEON)의 노래를 들은 시청자의 반응은 “와 노래 정말 잘한다.”, “목소리 너무 좋아요”, “귀호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시청자의 반응을 본 신인가수 ‘션(SEON)’ 은 ‘너무 감사드린다’ 라며, 앞으로 더욱더 여러 가지 색의 좋은 음악 그리고 좋은 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가고 보답드리겠다며 앞으로의 다짐을 드러냈다. 
 신인가수 션(SEON)의 앨범 ‘Feel Me Up' 은 멜론(Melon),벅스(Bugs),엠넷(Mnet),지니(Genie) 등 모든 음원사이트 (국내/해외)를 통해 감상 할 수 있으며, 유투브(Youtube) 에서도 감상이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