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중문 제조업체 ‘모두문’과 함께하는 ‘루이스 폴센’ 조명 증정 이벤트 실시

2018-06-28     김현주 기자

아파트현관 중문업체 ‘모두문’에서 2018년 하반기 베스트 후기를 뽑아, 선착순30명 한정 ‘루이스 폴센’ 조명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두문’은 5년 동안 현관 중문 만을 만들어온 독자적인 브랜드로, 현재 디자인 상표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두문’에서는 인테리어에서 가장 선호하는 것 중 하나인 "조명"을 제공한다.  잇 아이템인 "루이스 폴센st" 조명(전구 포함)을 베스트 후기를 통해 뽑을 예정이며, 인기 아이템인만큼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모두문 중문과 루이스 폴센st의 조합을 통한 이번 이벤트는 홈스타일링의 좋은 기회로 활용이 가능하다.

현관중문 브랜드 ‘모두문’은 3연동, 여닫이, 슬라이딩, 스윙 도어, 폴딩까지 직접 제조 시공하는 완비한 업체로서 사후 관리 면에서도 뛰어나다. 또한, 11번가, 지마켓, 스토어팜 등의 온라인을 통해서도 좋은 후기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모두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시공하는 문종 상관없이 구입하는 모든 분들이 참여 가능하다”며 “20만원 상당의 조명까지 얻어가는 득템 찬스이니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모두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