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샤 닮은꼴 플라이위드미(플윗미, FlyWithMe) '니 얼굴' 27일 음원 발매, 쇼케이스까지 '걸그룹 행보 날개짓'

2018-06-27     앤드류박 PD
27일

[FNTV STAR] 레이샤 팀과 닮은꼴로 연상되는 플라이위드미 팀의 앨범 발매와 쇼케이스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플라이위드미 줄여서 플윗미(FlyWithMe) 팀이 기존 섹시한 퍼포먼스가 강한 걸스힙합 여성 댄스팀에서 첫 미니앨범 '니 얼굴(Your Face)'을 오늘인 27일 음원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하며 신인 걸그룹으로서의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하며 새로운 행보를 향한 날개짓을 펼친다.

팀의 리더 '샤사(Shasha, 키 168cm)'는 2008년 결성된 플윗미 팀의 역사라고도 말할 수 있다.

최근들어 축제 직캠 영상에서 돋보이는 마이클잭슨 군무 안무를 비롯해 세련된 안무는 보는 관객을 몰입시키기 충분하다.

걸그룹

플윗미 팀의 미모담당 멤버 레아(ReA, 168cm), 모델포스 하이(Hai, 167Cm,), 막내 리에(LIEA) 까지 4인조 걸그룹으로 모든 준비를 마쳤다.

6월 27일 발매된 플라이위드미 - 니 얼굴 미니앨범은 총 3개의 음원(니얼굴, 꼭꼭, 연주곡)이 수록되어 있다.

새 앨범 타이틀곡인 '니 얼굴'은 뜨겁게 연애감정이 타오르는 사랑하는 연인간에 매일 매순간 연인의 얼굴이 떠오른다는 내용의 가사로 듣기 편한 발랄한 풍의 중독성 강한 댄스곡이다

두 번째곡 '꼭꼭'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만든 여름곡으로 시원스러운 비트와 더불어 듣는 재미가 있는 '꼭꼭 숨어라' 가사 등 '여름 인기곡'으로 히트를 예감한다.

세 번째곡 '연주곡'의 첫 인상은 들어만 봐서는 어떠한 느낌을 리스너가 받았으면 하는지 감이 잘 오진 않지만, 실제 플라이위드미 팀의 퍼포먼스 안무가 입혀지면 이 곡의 진수를 느낄 것으로 기대해 본다.

플라이위드미의 2018년 날개짓이 어디까지 날아오를지 주목된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