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홍익여행사, 주말에 떠나는 KTX특가여행상품 프로모션 진행

2018-06-18     김건희 기자

사계절 중 여름은 가장 생동감 넘치는 계절이다. 본격적으로 여름이 다가오기 시작하면서 많은 이들이 여름을 즐기려 주말마다 계획을 짜고 있다.

이에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홍익여행사는 KTX 특가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KTX 정상가 대비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구성된 'KTX폭풍특가 상품'은 부산, 여수, 담양, 공주부여, 군산, 전주 등 유명 관광지를 당일 일정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토요일 출발 한정)

당일치기 특가 여행 중 부산 코스는 소원이 이루어지는 3대 관음성지 용궁사와 부산 최고의 명소 해운대, 기암괴석이 어우러진 태종대를 방문하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있다.

시원한 바다보다는 푸른 숲을 보고 싶다면 대나무로 유명한 담양으로 여행을 떠나는걸 추천한다. 담양의 대표 명소 죽녹원은 하늘까지 곧게 뻗은 대나무를 감상하며 죽림욕을 즐길 수 있으며, 10경 중 하나인 메타세쿼이아 길을 걸으면서 무더운 여름 푸른빛으로 마음을 채우는 방법도 좋다.

또한 군산부터 시작하여 전주로 마무리되는 여행상품은 군산 1930년대 근대문화거리를 시작으로 한국 8경 중 한 곳인 전주한옥마을에서 한복 or 교복 무료체험으로 더욱 한옥마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홍익여행사 관계자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KTX 할인, 문체부의 다양한 지원이 있는 만큼 여행객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기획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약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