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남성상담소, "건강한 남성 행복한 남성" 관련 건강포럼 개최

2018-06-17     김태현
닥터

닥터 남성상담소(대표 최재용) 에서 제1차 건강포럼을 오는 22일 개최한다.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사회에서 남성 기능의 저하는 생명에 지장이 있다거나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지만 남성의 삶에 큰 심리적 부담을 안겨주는 것이 사실이다.

최근에는 극도의 스트레스나 불안감, 우울증으로 인하여 중년 남성의 심리적 건강은 역대 최악이라고 할 수준으로 평가되며 이로 인해 이는 곧바로 남성기능의 저하로 나타나고 있기도 하다.

닥터 남성상담소(소장 최재용) 에서 제1차 건강포럼을 개최한다. 닥터 남성상담소 오픈 기념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건강한 삶을 원하시는 분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1부에서는 “처음만나서 반가워요, 나를 홍보해 보아요.” 라는 주제로 참여자들이 각자 소개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갖게 되며 2부 본강의에서는 정도욱 자연치유 전문가의 “건강한 남성 행복한 남성”이라는 강연이 펼쳐진다. 또한 3부에서는 명함 교환의 시간과 함께 남성기능 관련한 각자의 문제를 묻고 전문가의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닥터 남성상담소 최재용 소장은 “닥터 남성상담소의 효과적인 남성 회복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남성이 많아지도록 돕겠다.” 면서 “닥터 남성상담소는 건강한 남성과 행복한 남성을 위해 언제든지 문이 활짝 열려있습니다.”라고 전했다.

6월 22일 저녁 19:00-22:00 진행되는 이번 포럼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닥터 남성상담소 혹은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으로 하면 된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