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산후조리원 예비맘과 함께하는 출산파티, 성황리에 열려

2018-06-01     김건희 기자

가연관악산부인과 산하 가연산후조리원이 최근 산모들을 위한 출산파티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화제다. 지난 2013년부터 매년 6회씩 개최되고 있는 ‘예비맘을 위한 출산파티’는 매번 많은 산모들이 모여 성황을 이뤄 주목을 받아왔다.

지난 24일 플로렌스 보라매점에서 개최된 이번 출산파티는 오는 6~8월 출산 예정인 산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산모들에게 유익한 육아 방법 및 태교 방법을 전수하는 것은 물론 심리적 안정을 도모하고 친목 활동을 이루기 위한 것이 이번 출산파티의 목표다.

먼저 가연산후조리원 원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산파티가 진행됐다. 1부에서는 김지혜 강사가 진행하는 태교의 중요성 교육이 이뤄졌다. 예비 엄마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재미있는 율동 및 동요, 태교의 중요성 등 다채로운 강의가 이뤄져 산모들을 즐겁게 했다.

2부에서는 기저귀 케이크 만들기 시간이 진행됐다. 준비된 재료를 가지고 케이크 모양의 기저귀를 만들어보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행사 중간에 산모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돼 지루할 틈이 없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는 경품 추첨 시간이 이뤄졌다. 1등 상품의 경우 바운서가 제공되어 산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경품 추첨은 가연산후조리원 원장이 직접 맡았다. 1등 상품 당첨자가 호명되자 함께 참여한 산모들이 열렬한 박수와 호응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가연산후조리원 김미숙원장은 "단순히 정해진 태교 활동에 전념하는 것보다는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기획, 진행함으로써 산모는 물론 태아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전달해주는 것이 이번 출산파티의 주 목표"라며 "앞으로도 산모와 태아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