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프리마켓24, OTC 암호화폐 거래소 베타 오픈 이벤트 실시

2018-05-31     김건희 기자

개인 간 거래와 함께 익명성이 보장되는 OTC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프리마켓24’이 베타 오픈 전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1일 베타 오픈을 앞두고 있는 비트프리마켓24는 정식 오픈을 앞두고 투자자 모집을 위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자는 50%의 거래수수료 인하 혜택과 추천인 코드가 발급되고 있다. 추천인 코드는 다른 이용자가 해당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이후 발생하는 거래 수수료는 모두 추천인에게 페이백되는 혜택이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인원에게는 기본 페이백 이외에 추가 페이백까지 지급된다.

비트프리마켓24는 모바일 앱으로 간편한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개념 멀티 전자 지갑과 ICO 및 프리세일 플랫폼 및 P2P 거래 시 판매자가 다양한 판매가의 지정도 할 수 있다. 모든 거래는 특화된 거래 인증 시스템이 적용된 철저한 보안 속에 진행되며, 추천인 모집을 통한 개인 회원 간 거래 수수료 수익 창출까지 시도할 수 있다.

비트프리마켓24 관계자는 “다양한 방식의 판매가가 적용된 거래 플랫폼을 런칭 하기에 앞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라 할 수 있다”며, “수수료 할인과 페이백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자세히 살펴본 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비트프리마켓24는 ‘Peer to Peer’ 방식의 OTC 암호화폐 거래소로, 평균적인 시세보다 저렴하게 코인 구매를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아이템 중개 거래 서비스와 동일한 형태의 코인의 중개 서비스로 안전한 거래 시스템 하에 개인 간 거래를 실시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벤트 참여는 비트프리마켓2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