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ICO투자자들에게 특화된 기술을 선보임과 동시, 게임 유저들에게도 기술공급의 장 마련

2018-05-30     서원진 기자

 

BLOCKCHAIN-BASED GAMING (게임의 미래 블록체인) 밋업행사가 오는 6월 5일 오후 6시에 노보텔 엠배서더 서울강남(샴페인홀)에서 열린다.

이번 밋업행사는 싱가폴에 본사를 둔 셀링크(CellLink)와 파트너사인 오리클(ORICHAL)이 주관하는 것으로 블록체인을 통해 개발자 및 게이머들이 대거 참석하여 글로벌 블록체인의 생태계에서 게임산업의 역할과 미래지향적인 강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셀링크의 관계자는 “최근 Web 3.0 기술로의 급격한 변화와 게임용으로 설계된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 플랫폼의 부족으로 인해 CellLink는 이 시장에서 리더로 자리 매김할 수 있는 분명한 기회를 얻게 됐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셀링크는 사용자에게 진정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데 필요한 안정성, 신속한 트랜잭션 시간 및 보안을 제공하는 최초의 공용블록체인 플랫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당일 오후 9시까지 이어지는 밋업에서는 셀링크의 경영진과 기술진 그리고 오리클의 관계자가 대거 참석하여 그동안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영역에서의 접근이 진행되어 온 만큼, 국내외 게임 개발자, 게이머들에게 특화된 기술을 접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했다.

아울러 본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문 경제지인 ‘파이낸스 투데이’와 블록체인 전문매거진 ‘블록체인타임즈’가 후원하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