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아 발리, 랩쳐(RAPTURE) 1차 라인업 ‘블랙 아이드 피스’ 멤버 ‘퍼기’ 공개

2018-05-02     김현주 기자

물리아 발리는 오는 9월 1일 펼쳐지는 서머 파티 ‘랩쳐(RAPTURE)’의 1차 아티스트 라인업이 공개했다고 밝혔다.

물리아 발리 측은 “세계적인 힙합그룹 ‘블랙아이드피스’의 멤버 퍼기가 함께한다”며 “퍼기의 참여로 공연의 열기가 한층 뜨거워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매년 물리아 발리에서 열리는 연중 최대 규모의 시그니처 파티로 수많은 VIP와 호텔 투숙객이 한자리에 모여 매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의 파티 ‘랩쳐(RAPTURE)’는 ‘우박’, ‘빛’을 주제로 화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 디제이가 펼치는 공연과 물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럭셔리 데코레이션도 확인할 수 있다. 1,500명 정원으로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물리아 발리’의 누사두아 프라이빗 해변에서 펼쳐지는 이번 파티는 물리아의 스카이 바(Sky Bar) 또는 지제이 바(ZJ’s)에서 밤 동안 파티의 열기를 이어갈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물리아 발리의 ‘랩쳐(RAPTURE)’ 파티는 물리아 발리 객실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투숙과 파티 입장권을 포함하며, 호텔은 물리아 발리의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물리아 빌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랩쳐 파티는 만 18세 이상 성인에 한하여 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은 물리아 랩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