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청년과미래‘, 천연기능성화장품 브랜드 ’한케이‘와 후원 MOU 체결

2018-04-24     정무영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와 천연기능성화장품 브랜드 ‘한케이’가 후원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청년과 미래는 대한민국 국회사무처 소관으로 청년의 날 제정 및 대학생리더십아카데미 개최, 대한민국 대학생 국회 운영, 아시아 문화 역사 탐방 개최, 청년시국 대토론회, 청년 리더 최고위 과정 운영 등 대한민국 청년들의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또한 청년들이 대한민국 미래의 주체로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주식회사 한케이는 100% 천연 기능성을 표방하는 생활 바이오 및 코스메슈티컬 스타트업이다.

한케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청년과 미래 회원인 대학생들에게 천연 기능성 화장품을 제공한다. 특히 청년과 미래가 주최하는 행사에 자사 제품을 후원하는 것은 물론 기부금 및 향후 장학금까지 지급하기로 하는 등 적극적으로 청년과 미래 활동에 동참하기로 했다.

한케이 출시 제품은 기존의 천연 기능성 제품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하면서 피부에 관심이 큰 20대 젊은층을 대상으로 뾰루지, 여드름 등의 기초 피부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성형외과에서 그 효과를 입증 받은 피부 진정 극대화 성분인 '배러자임 효소'를 기존의 한케이 천연 배합 기술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EGF 펩타이드와 콜라겐 등의 100% 에센스를 그대로 적용하여 흘러내리지 않는 '바이오 콜라겐 내쳐럴 마스크팩(미백/주름제거 이중기능성)'을 선보였다. 젊은 고객층을 위해 부담 없는 가격대를 구성한 것이 포인트다.

청년과 미래는 오늘 6월 '대한민국 청년은 목마르다'라는 주제로 제2회 오사카 문화역사탐방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오는 9월에는 '대한민국의 또 다른 이름, 청년'이라는 주제로 '제2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을 개최한다.

한케이 관계자는 "다양한 학생 활동에 대하여 적극적인 지원을 통하여 여러 힘든 상황에 처한 젊은 청년들의 피부 개선에 힘을 보태고 싶다."라며 "향후 더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