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B,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3기 모집 “내 신용관리 미리미리 시작하자

2018-03-22     김현주 기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KCB(코리아크레딧뷰로)’가 오는 31일까지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총 40명을 선발하는 이번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3기는 휴학생을 포함해 전국 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콘텐츠 소재발굴 및 제작에 관심이 있거나 페이스북 등 SNS를 운영중인 이라면 더욱 유리하며, 신청은 지원서를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자는 오는 4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며, 신용관리 체험 및 홍보를 비롯해 대학생을 위한 금융콘텐츠 제작 등 개인 또는 팀 단위의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 이후에는 수료증과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우수자에게는 장학금 및 금융권 인턴쉽 기회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신용교육은 물론, KCB 선배들과의 멘토링 경험도 쌓을 수 있다.

KCB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3기’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금융거래 등을 대비한 사전 신용등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대학생의 건강한 금융생활을 이끌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의 일환’이라며, “우리나라 대학생의 건강한 신용관리를 위한 첫 걸음을 돕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CB’의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3기 모집요강 및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생 신용관리 서비스 모집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