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트업 투자퍼레이드 성황리 개최

2017-10-27     권순철 기자

지난 26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창조경제타운, 코리아엔젤스가 주관하는 스타트업전문 투자퍼레이드인 ‘K-스타트업 투자퍼레이드’가 서울 광화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1층 컨퍼런스홀에서 열렸다.

K-스타트업 투자퍼레이드는 매달 한번씩 광화문에서 개최되는 스타트업의 데모데이로 스타트업과 엔젤투자자들의 만남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정은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날 IR행사에는 (주)마이프리를 비롯한 12개의 스타트업이 많은 엔젤투자자들 앞에서 피칭했다. 

이날 피칭에는 PAGE ONE ,(주)마이프리,(주)위닝아이, 주식회사 화이트몽키,  그린생명(주), 미래한옥, WECS, (주)한맥메디칼, 와이유헬스(주),  어드밴스핏 등을 비롯한 12개의 기업들이 참여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펀딩포유, 창업일보, 아시아타임즈, 비스마트홀딩스, 한국CFO스쿨, 창업벤처활성화실천연합, M&A포럼 등이 후원했다. 

 48개의 각종 민간 투자기관으로 구성된 코리아엔젤스(회장 신영건)는 AVA엔젤클럽(회장 김종태)등 대표적인 투자자클럽으로서 기술력과 시장성을 보유하고 있는 창업기업이나 벤처기업을 엔젤, VC들에게 IR을 통해 소개, 원활한 자금조달 역할을 해오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