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혁신센터, 스타트업 점프 아카데미

2017-06-30     박재균 기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과 인천지방중소기업청과 공동으로 28일 인천시 연수구에 위치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송도본원) 7층에서 2017 스타트업 점프 아카데미 제5회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개최했다.

스타트업 점프 아카데미는 스타트업의 경영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한 전문교육으로 매월 1회씩 개최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비즈노컨설팅 조기선 대표를 초빙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특강이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에 따른 온라인 다이렉트 마케팅을 주제로 페이스북과 유투브 등을 이용해 온라인 모객과 판매, 그리고 브랜딩을 자동화 하는 방법에 대한 전략과 실사례를 소개함으로써 참여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또한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상담을 희망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전문가 1:1 매칭 멘토링을 지원할 예정이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주영범 센터장은 “올해에는 이번 온라인 마케팅 교육 뿐만 아니라 R&D, 자금, 시장조사, 투자유치 등 보다 다양하고 필수적인 사업화 분야에 대하여 매월 교육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 아이디어가 사업화하고 더 나아가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혁신센터의 역할을 적극 수행 하겠다”고 말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