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아시아 2017혁신 어워즈 대상 기업 및 심사위원 후보 모집

2017-02-08     이서진 기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TM)가 오늘 제1회 CES 아시아 2017 혁신 어워즈(CES Asia 2017 Innovation Awards) 프로그램 대상 기업 및 심사위원 후보를 모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CES아시아로서는 처음 주관하는 이번 시상 프로그램은 드론, 의료 기술, 스마트 홈을 포함한 19개 부문 혁신 제품의 창의적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CES아시아의 신규 어워즈 프로그램에 대한 후보 신청은 2017년 3월 22일까지 접수한다. CTA가 소유·주최하고, 상하이 인텍스 전시업체(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와 공동 주관하는 CES 아시아 2017은 6월 7~9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CTA의 카렌 춥카(Karen Chupka) CES 및 본사 사업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은 “CES아시아 혁신 어워즈 프로그램은 후보들에게 아시아 지역 내 뛰어난 제품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인정받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CES아시아는 획기적 신기술을 선보이는 무대로서 세 번째 열리는 올해 행사에서 혁신 어워즈를 주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CES 아시아 2017 전시업체들은 심사를 위한 제품을 제출하기 바란다. 출시되지 않은 신제품 만이 출품 자격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CES 아시아 혁신 어워즈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혁신 어워즈 프로그램은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기술 산업 전문가들을 모집한다. 전 세계 소비자 기술 분석가, 디자이너, 엔지니어 및/또는 언론인 중 희망자의 신청을 환영한다. 심사위원은 우수한 제품의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의 가치를 평가할 수 있는 식견은 물론 기술 산업 분야에서 최소 5년 간의 경험을 가진 사람이어야 한다. 심사위원 후보 신청 마감은 2월 24일이다. 심사위원 참여 신청 방법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CESAs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S아시아 혁신 어워즈 프로그램 대상 기업 및 심사위원 후보 신청과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은 CESAsiaInnovationAwards@CTA.tech 참조.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