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서 해외로 진출하는 모바일 개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지원을 위한 전략 파트너십을 체결

2016-07-26     장인수 기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글로벌 토탈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 코리아(한국총괄 전수남)는 엔드투엔드 모바일 광고 기업 탭티카코리아(지사장 이훈)와 국내서 해외로 진출하는 모바일 개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지원을 위한 전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해외 진출 모바일 개발사들의 효율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진행을 돕고자 이뤄졌다. 애드웨이즈 코리아를 통해 탭티카를 이용하는 개발사들은 고효율의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