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드는 옷을 입고, 찍고, 소통하고, 구매까지 하는 신개념 쇼핑 어플

2016-07-19     전성철 기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스타일미러(주)가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SETEC에서 개최된 제6회 패션리테일페어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O2O 서비스 ‘미카(MICA)’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관람객들은 시연을 통해 미카 서비스를 간접 체험해 보는 것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이 미카를 통해 어떻게 온라인 채널을 확보할 수 있는지 확인하였다. 또한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실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