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토스, 하일라지에스티와 ‘안전한 고품격 홈케어’ 업무협약

2016-01-11     권순철 기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소독전문 브랜드 닥토스(대표 정운국)와 하일라지에스티(대표 김홍석)가 11일송파구 가든파이브에서 ‘미세먼지와 해충으로부터 안전한 고품격 홈케어’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의 체결 목적은 기존 홈케어와 차별화를 위해 공기정화(아로마테라피)와 친환경 소독을 접목시킨 고품격 홈케어 론칭을 위한것.  

회사측에서는 "아토피 피부염 및 비염 등 알러지 질환이 있는 가정에서는 하일라GST의 물 필터를 경험함으로써 가정 내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인한 공기오염의 심각성을 다시 한번 인지하고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양측은 독일산 ‘하일라GST’를 통해 수준 높은 홈케어를 제공한다는 방침으로 ‘하일라GST’는 독일 명품 물필터 공기정화기 겸 청소기로 물필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미세먼지를 99.97% 제거할 뿐 아니라 청소와 동시에 공기정화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침구류와 매트리스의 집먼지 진드기도 제거도 가능하다.

최근 가정에서도 적절한 가격의 친환경 소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 중인 닥토스는 인체에 무해한 소독제를 사용한 친환경 소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 산후조리원이나 병원의 집먼지 진드기 및 각종 바이러스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