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물류, 고객서비스 까지 제공하는 원스탑 솔루션을 구축하는 스타트업

2015-11-12     김현주 기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동남아시아의 이커머스 시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 이다. (CAGR 200%)

또한 동남아 시장은 중국과 더불어 한류 열풍의 메카이다. 한류 문화 컨텐츠 뿐만 아니라 특히 한국 뷰티 상품들에 대한 수요가 매우 크다.

알테아의 창업자들은 동남아를 포함한 국내외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과 파트너사의 니즈를 누구보다 잘 파악할 수 있었으며,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특히 동남아 소비자들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한국 뷰티 상품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한다. 중간 단계를 없애고 유통의 거품을 빼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직구 모델이다.

한국의 제조사들에게도 동남아 시장 진출에 있어 가장 먼저 테스트해 볼 수 있는 크로스 보더 플랫폼으로, 마케팅, 물류, 고객서비스 까지 모두 제공하는 원스탑 솔루션을 구축하고자 한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