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모바일 영상 촬영 편집기술 및 컴포넌트 개발 유일 기업 그로브소프트

2015-10-19     김현주 기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그로브소프트는 대용량 서비스 개발 & 운영 경험한 우수 인재들을 주축으로 실력과 안정성을 확보한 회사로 값진 신뢰들을 이미 쌓고 있는 기업으로, 무엇보다 개개인의 차별화된 ‘인성과 실력’을 바탕으로 말 보다는 제품의 품질 결과로 그로브소프트의 우수성을 입증받는 것을 즐기는 기업이다.

그로브소프트는 스마트폰 사용자 누구나 쉽고 빠르게 고품질 동영상 촬영과 편집을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코스모스(Cosmos)’를 출시했다.

코스모스 앱은 기존 스마트폰 동영상 촬영 및 편집 앱에 없었던 ‘타임라인’을 만들어 원하는 부분만 자유롭게 편집하고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코스모스 앱은 촬영한 동영상을 재생하다 중간에 원하는 시점부터 이어 다시 촬영할 수 있다. 촬영과 편집을 동시에 실시간으로 할 수 있는 것으로, 그로브소프트가 독자 개발한 특허 기술이다.

이 밖에도, 코스모스 앱은 70개가 넘는 폰트로 자막을 추가할 수 있고, 다양한 영상 필터, 스티커 기능으로 즐거운 장면 연출을 할 수 있다.

심상필 그로브소프트 대표는 “그동안 스마트폰으로 촬영은 쉽게 할 수 있지만, 영상 편집의 벽을 넘기란 어려웠다”며 “촬영된 영상을 타임라인을 보면서 쉽고 간편히 편집하여 스마트폰 사용자 누구나 쉽게 소소한 일상을 완성도 높은 영상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그르브소프트가 갖고 있는 뛰어난 창의력과 성실함 그리고 기술력을 무기로 깊게 생각하고, 넓게 보고, 높게 향해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유일한 조직을 만들고자 하는 것이 기업의 목표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