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의 Pain Point를 찾아 해결하는 버티컬 플랫폼

2015-09-23     김현주 기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AD Ventures는 애드라떼, 라떼스크린을 통해 전 세계 14개국에 서비스 하고 있는 앱디스코와 합자회사로서 서로의 도움과 성장을 통해 더 큰 세상을 향한 도전과 모험으로 세상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간다.

"병원찾고, 추천하고, 혜택받자!"라는 모토로 모바일 의료관련 어플을 운영하고 있는 이 회사는 회원수, 활성화 면에서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병원 갈 때 꼭 필요한 어플로 인식 되어 가는 메디라떼는 메디라떼 가맹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후, 일정 금액을 포인트로 돌려 받을 수 있다. 포인트로는 커피, 영화관,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생생한 병원정보를 병원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병원의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다. 영업시간, 주소, 전화번호, 카톡, 시술사진, 의료진 약력 등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리얼 후기 시스템은 정확한 병원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 실제 해당 병원을 방문해 진료를 받은 분만 후기 작성이 가능하다. 때문에 보다 정직한 후기를 통해, 다른 유저들도 좋은 병원을 방문하게 도와줄 수도 있다.

또한  메디라떼는 애드라떼와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메디라떼 포인트를 애드라떼 머니로 전환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