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지혜를 전파하는 강연문화 콘텐츠 스타트업

2015-09-03     김현주 기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마이크임팩트는 강연을 통해 긍정적인 동기와 감동적인 이야기, 가치 있는 지혜를 전파하는 강연문화 콘텐츠 기업이다.

강연에서 들려주는 삶의 멘토의 이야기는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삶의 지혜를 전해주어 한 사람의 인생을 나아가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

마이크임팩트는 이런 강연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믿는 창의적인 인재들이 모여 사람, 그리고 세상에 긍정적인 임팩트를 주는 강연을 만들어가는 문화 집단이다.

그간 마이크임팩트는 문화콘텐츠 트렌드를 읽고 CT의 혁신적 인사이트를 만들어내기 위한 포럼인 CT 포럼을 진행했다. 이 행사는 국내외 영화, 공연, 사회, 예술, 기술 등에 대한 강연과 토크쇼, 비즈매칭이 진행된 행사이다.

또 달빛 옥상토크라고 복잡한 서울의 도심 속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옥상에서 달빛과 함꼐하는 음악과 강연, 토크로 즐기는 문화행사에도 관여를 했고 청춘페스티벌 2013을 개최해서 청춘의, 청춘에 의한, 청춘을 위한 신개념 강연 콘서트, 기존의 강연 콘서트를 넘어 딱딱하고 지루하지 않은 탁 트인 한강에서 강연과 퍼포먼스를 함께 즐기며 진정한 지혜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 강연 페스티벌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동헌(대표)은 만화" ‘원피스’의 루피는 '나는 황금을 쫓는 게 아니라 황금을 쫓는 모험을 쫓는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원피스의 루피처럼 저 또한 지금의 과정을 즐기고 있는 중이죠. 재미있고 가치 있는 일을 하면 돈은 저절로 들어온다고 생각하고 ‘마이크임팩트’는 세상을 바꿀 스토리를 발굴하여 만들고 전파하는 역할을 하는 강연문화 콘텐츠 기업으로 다양한 연사들의 컨텐츠를 기획하고, 이러한 컨텐츠를 필요로 하는 대중들에게 전달하며 많은 뿌듯함과 성취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라고 밝힌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