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과 함께 하는 나만의 맞춤여행 서비스 제공하는 스타트업

2015-07-16     김현주 기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마이리얼트립에서는 현지인이 직접 여행 상품을 기획하여 판매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올려놓은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러한 여행 유통 채널의 혁신을 통해 여행자에게는 여행사간 가격경쟁으로 인해 잃어버린 진짜 여행의 즐거움을 되찾아주고, 공급자에게는 손쉽게 자신(혹은 자사)의 여행 상품을 만들어 판매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혼자 훌쩍 떠나는 여행이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건,여행자라면 누구나 완벽한 여행을 꿈꾼다.

하지만 매번 여행을 준비할 때마다 고민이 앞서기 마련이다. 패키지 여행은 싫지만, 자유 여행 역시 준비하려고 하면 많은 노력과 시간이 들어가기에 결코 쉽지 않다.

마이리얼트립은 현지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이 여러분의 개인 가이드가 될 수 있게 연결해드리는 곳이다. 현지인과 함께 떠나는 나만의 여행 ! 이제 나의 기호와 성향에 딱 맞는 여행을 현지인의 안내에 따라 편안하게 준비할 수 있다.

** 왜 마이리얼트립인가요?

1. 간편함
한 번의 클릭만으로도 내가 원하는 가이드와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대해, 내가 기대하는 것들에 대해 편하게 상의하세요.

2. 생생한 현지 정보
뻔한 패키지 투어, 틀에 박힌 단체 가이드 투어와 달리 마이리얼트립에는 생생한 현지 정보가 있다. 관광 명소 부터 현지인만 아는 맛집, 장소까지, 전 세계 어디에서든 마이리얼트립 가이드와 함께하면 생생한 현지 여행이 가능하다

3. 맞춤 여행
마이리얼트립은 나와 우리 그룹만을 위한 여행을 기본으로 한다.

4.다양하고 신선한 여행 코스
다른 여행사에는 없는 다양한 테마와 지역의 여행 코스들이 있다. 전 세계 곳곳에 살고 있는 현지인 분들, 전문 가이드 분들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여행을 다녀오세요.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