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뷰티 SNS인 '언니의파우치'를 서비스 하는 스타트업

2015-04-14     김현주 기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언니의파우치는 '뷰티 SNS 기반 화장품 소셜 리뷰 서비스'이다.

화장품은 경험재로서 어떤 제품들보다도 사용자 리뷰가 중요하고, 피부톤과 피부타입별로도 각기 다른 리뷰가 필요합니다. 앞으로 SNS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화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 리뷰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화장품 구매 전 필수 화장품 리뷰 서비스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

프라이머와 파트너스 인베스트먼트로부터 투자를 받았고, 글로벌 시장형 R&D 지원 사업에도 선정되어 총 20억원의 자금을 유치하며,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확보하였다.

국내 500만 유저 확보를 목표로 빠르게 성장하고자 하며, 뷰티 산업 내에서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들어나가는 것이 목표이다.

'언니의파우치'는 화장품 리뷰로 소통하는 '뷰티SNS'이다.

화장품은 경험재로서 어떤 제품들보다도 사용자 리뷰가 중요하고,  피부톤과 피부타입별로도 각기 다른 리뷰가 필요하다.

앞으로 SNS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화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 리뷰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화장품 구매 전 '필수 화장품 리뷰 서비스'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

주요연혁

2012 11 LYCL inc. 설립 

2013 05 창업선도대학 지원 사업 선정 

2014 03 프라이머(Primer) 투자 및 클럽팀 선정
03 글로벌 시장형 창업 R&D 지원 사업 선정 

2015 11 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14억 투자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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