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 전문 브랜드 안단잼이 신제품 ‘안단 아몬드버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단 아몬드버터’는 100% 아몬드를 사용해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자랑한다. 무첨가, 무가당 원칙을 고수해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아몬드버터는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E, 마그네슘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이롭다. 특히 심장 건강 개선, 혈당 조절,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안단 아몬드버터’는 100% 아몬드 사용으로 영양가가 높고 고소한 맛이 풍부하며, 안단잼의 철학에 따라 불필요한 첨가물과 설탕을 배제했다. 부드러운 크리미 타입과 아몬드 입자가 살아있는 크런치 타입 두 가지로 선보인다.
특히 이 제품은 BPA 프리 트라이탄 소재의 용기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트라이탄 용기는 유리처럼 투명하면서도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파손 위험이 적다. 또한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고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안단잼 관계자는 “기존 땅콩버터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아몬드버터를 개발하게 됐다”며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단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2주간 1개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고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