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안심하다, 추천하다, 만족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유기농 생리대, 순면커버, 오버나이트'가 높게 분석됐다.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4.98%로 분석됐다.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3년 6월 6일부터 2023년 7월 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024,75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360,214개와 비교하면 12.4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포함했다.

2023년 7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시크릿데이, 라엘, 좋은느낌, 화이트, 유기농본, 한나패드, 순수한면, 바디피트, 쏘피, 잇츠미, 라네이처, 내츄럴코튼, 리버티, 예지미인, 콜만, 오드리선, 청담소녀, 뷰코셋, 위스퍼, 라라문, 슈베스, 나트라케어, 허브데이, 앨리스, 마로메라, 잇츠마인, 네띠, 29데이즈 생리대 순으로 분석됐다.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40,226 소통지수 401,292 커뮤니티지수 534,64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76,162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931,981과 비교해보면 4.74% 상승했다.
2위, 라엘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52,299 소통지수 326,753 커뮤니티지수 392,56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71,613으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644,393과 비교해보면 19.74% 상승했다.
3위, 좋은느낌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4,087 소통지수 148,886 커뮤니티지수 581,58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44,553으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760,722와 비교해보면 2.13% 하락했다.
4위, 화이트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8,447 소통지수 283,613 커뮤니티지수 214,85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06,913으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206,031과 비교해보면 146.04% 상승했다.
5위, 유기농본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8,167 소통지수 85,247 커뮤니티지수 192,27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85,684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299,687과 비교해보면 4.67% 하락했다.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