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양산 시민 누구나

양산시는 ‘2023년 양산시 행복한 임신·출산·육아일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저출산 인식개선을 통한 출산장려 분위기를 조성하고 임신, 출산, 육아의 감동과 흥미를 기록한 일기를 공유해 건강한 가족친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공모기간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육아중인 양산시 부모 또는 조부모 누구나 임신, 출산, 육아의 감동과 흥미를 기록한 일기를 응모하면 된다. 아동, 부모, 조부모 주소가 상이한 경우에는 아동 주소가 양산시인 경우에 참가가 가능하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양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2023년 양산시 행복한 임신·출산·육아일기’ 공모전에서 제출 서식을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내부 심사를 거친 후, 시 홈페이지의 온라인 시민투표를 통해 대상 1명 50만원, 우수 1명 20만원, 장려 8명 각 1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되며 선정된 작품은 2023년 아이사랑 육아대축제 '육아공감 토크콘서트'에서 소개 및 낭독 예정이다.
강정숙 여성청소년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임신, 출산, 육아의 감동과 흥미를 기록한 일기를 공유해 건강한 가족친화 분위기를 제고하기 위한 것으로 양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