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융합교육원 ‘인공지능 콘텐츠 크리에이터 오프라인 과정’ 개설
디지털융합교육원 ‘인공지능 콘텐츠 크리에이터 오프라인 과정’ 개설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23.03.25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4일(화) 개강, 챗GPT 활용 마케팅 영상 제작, 마케팅, 오피스 활용, PPT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 마련

최재용 원장이 이끄는 디지털융합교육원이 ‘인공지능 콘텐츠 크리에이터 오프라인 과정’을 개설한다. 이번 오프라인 과정은 4월 4일(화)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이며 장소는 강남역 6번 출구 MS아카데미 평생교육원(원장 화영오)에서 진행한다.

이 과정은 수강생들이 인공지능을 활용해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갖추도록 설계됐다. 특히 AI 콘텐츠 제작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수강생은 이러한 기술을 사용해 매력적인 글과 시각적 콘텐츠를 제작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이 과정의 독특한 측면 중 하나는 실제 실습에 중점을 둔다는 점이다. 수강생은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기타 디지털 채널용 콘텐츠 제작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수행할 기회를 갖게 된다.

강의 내용을 살펴보면 4월 4일(화) 최유미 강사의 챗GPT와 인공지능 활용 마케팅 영상 제작, 11일(화) 김수연 강사의 상위 0.1 챗GPT 마케팅, 18일(화) 강경일 강사의 챗GPT로 콘텐츠 제작 오피스 활용, 25일(화) 강혜영 강사의 WEB AL TOOL에서 PPT 제작이다.

최재용 원장은 “학생들이 디지털 시대에 성공하는 데 필요한 첨단 기술과 기술을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디지털융합교육원이 제공하는 AI 콘텐츠 제작 교육 과정은 빠르게 진화하는 이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개발하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에게 훌륭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취지를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디지털융합교육원’을 검색해 문의하면 된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