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준 의원, ,‘2023 년 의정보고회 ’ 개최 ... "성서와 대구발전의 청사진 제시"
홍석준 의원, ,‘2023 년 의정보고회 ’ 개최 ... "성서와 대구발전의 청사진 제시"
  • 신성대 기자
    신성대 기자
  • 승인 2023.03.24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비전과 향후 발전계획 설명 , 성서와 대구발전의 청사진 제시
- 지역사업 및 의정활동 성과 보고를 통한 지역주민들과 협력 · 소통 강화 !
국미의힘 홍석준 의원.  출처=홍석준 의원 페이스북 캡쳐

[신성대 기자] 국민의힘 홍석준 의원(대구 달서구갑)은 ‘"홍석준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23 의정보고회’를 갖고, 당원 및 주민들에게 지역사업 및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24일 밝혔다. 

홍석준 의원실에 이날 "오는 25일 오후 2시 대구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달서구청장과 죽전·장기·용산·이곡·신당 구의원 및 시의원을 비롯하여 1,00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21대 국회 전반기 환경노동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 후반기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및 운영위원회 위원으로서 이뤄낸 지역 주요 사업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이같이 전했다. 

이에 이날 보고회는 그간 대구와 달서구를 위해 이룬 △지역 사업성과(지역 현안 해결) △의정 활동성과(예산확보) 등을 중심으로 보고하고 △미래 비전과 향후 발전계획을 설명한다. 이후 현장에서 주민들의 민원을 듣고 답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한덕수 국무총리를 비롯해 김기현 당 대표, 홍준표 대구시장의 메시지 등이 깜작 공개될 예정이어서 행사의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홍석준 의원은 “국회 개원 이후 처음 열리는 의정보고회인 만큼 그간 대구와 달서 발전을 위해 해왔던 일들을 발표하는 뜻깊은 자리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의견을 가까이서 경청하고, 의정 활동에 충실히 반영할 수 있도록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를 많이 가질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