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코로나19·백신희생자 유족 및 피해자들,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 지지선언
일부 코로나19·백신희생자 유족 및 피해자들,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 지지선언
  • 전성철 기자
    전성철 기자
  • 승인 2023.02.06 12: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백신희생자 유족 및 피해자들이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 후보를 지지선언 했다. 지난 2월 4일,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관련 12개 시민사회단체 소속 50여 명의 대표들이 함께 한 이날 지지선언식은 김기현 후보가 참석한 가운데 여의도 김기현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지지선언식은 코로나19 및 백신 희생자에 대한 추모와 묵념으로 시작해, 고등학생 외동딸을 코로나19 백신 부작용으로 잃은 백신부작용진실규명협의회 이상훈 대표의 유가족 요구사항 발표와 코로나19진상규명시민연대 김두천 대표의 지지선언문 낭독, 그리고 김기현 후보의 지지선언에 대한 감사 발언 순으로 진행되었다.

지지선언문에서 코로나19·백신희생자 유족 및 피해자들은 “코로나19 사망자 33,552명의 유가족 및 코로나 백신 희생자 2,539명의 유가족과 3천70만 명의 코로나 백신 피해자 단체는 우리의 아픔을 함께 하겠다는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 후보를 지지하기 위하여 이 자리에 같이 하고 있다”고 서두에 밝혔다.

이들은 “우리는 우리 가족의 참혹한 희생을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것을 단호히 반대하는 유족단체로서 그 동안 대통령이나 정부의 사과를 요구하지도 않았고, 추모 공간 제공을 요구하지도, 국정조사를 요구하지도 않았으며, 피해 보상을 하라고 우리 가족의 죽음을 이용하지도 않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태원 사고에는 정부와 정치권은 물론 언론까지 총 동원되어 제2의 세월호로 몰아가는 특정 정치집단의 공정과 상식을 잃은 조폭식 행태를 보는 코로나19의 3만6천 희생자 유족들은 정부와 정치권의 극단적인 차별과 악마 같은 비정함에 가슴을 치고 통곡하면서 울분을 삼키고 있다”고 통탄했다.

그러면서 “코로나 백신 희생자 유족들과 3천70만 명 코로나 백신 피해자의 상처와 아픔을 치유하지 않고 건강한 대한민국의 회복을 기대할 수 없다”고 주장하면서 “우리는 내 가족이 왜 억울한 죽음을 당해야 했는지, 왜 다수의 국민이 국가의 보호에서 소외되어 코로나 백신으로 고통을 당하며 극심한 차별과 인권탄압의 사각지대에 내몰려야 했는지 그 원인을 규명해 줄 것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지지선언문 끝에서 이들은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 후보는 누구보다도 코로나 백신 희생자 유족들과 피해자들의 고통을 함께 하며 분향소도 방문해 주고, 우리의 요구사항을 풀어가겠다고 약속해 주었다”면서 이에 “코로나 백신 관련 12개 단체는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를 적극 지지할 것을 선언한다”고 밝혔다.

지지선언문 낭독 전에 발표된 유가족 요구사항에서 이상훈 대표는 “지난 정부에서 임상시험도 끝나지 않은 백신을 광범위한 면책조항에 동의를 하면서까지 코로나 백신을 구매하였고, 질병청은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에 대한 모니터링 결과를 백신제조사에게 정보를 제공하였다는 의혹을 밝혀야 한다.”면서, “질병청의 코로나19 예방접종 후 이상반응 관리지침에 사망 등 중증이상반응이나 백신 이상이 의심될 경우 백신의 재검정을 실시한다고 되어 있으나, 2만여 명 중증, 2,500여 사망에도 재검정은커녕 전문의들의 재검정 요구를 묵살하고 오히려 영유아에게까지 접종을 강행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더 나아가 “지난 문재인 정권에서 교육부는 교육청을 통해 고3 학생들의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을 모니터링 했으나 이를 철저히 은폐하고 고3 학생들의 2차 접종과 고1~2 학생들에게 접종을 강행해 제 딸을 비롯해 19세 이하 청소년 16명이 사망했고 800여명의 청소년이 의식불명과 영구장애 등 위중증으로 고통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무엇보다 코로나백신의 부작용과 관련한 진실을 규명해야 앞으로 발생 할 수도 있는 감염병에 대해 이번 코로나 백신과 같은 어이없는 참사의 재발을 방지 할 수 있다.”며, “이태원 158명 사망은 참사로 국가배상을 검토하면서, 코로나백신 부작용 사망자 2천5백여 명, 위급중증환자 2만여 명, 혈전증 등 이상반응 48만여 명의 국민들에겐 왜 침묵하고 있는가” 탄식하면서 “세월호나 이태원 참사는 사고지만 코로나백신 희생자는 국가가 주도한 것으로,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사실상의 임상시험이었고 문재인 정부에서 추진한 방역정책이 철저하게 실패했다는 것이 증명된 지금 국정조사를 통해 코로나백신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소환해 청문회를 실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더 나아가 “정부는 긴급 승인 코로나 백신 구매계약서를 모두 공개하라”고 요구하고 “질병청의 피해보상전문위원회 회의록을 공개하고 인과성 전면 재검토하고 백신 로트번호별 이상반응 수집내용, 폐기여부 및 제약사와 공유여부 공개하라”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백신 안전성위원회와 질병청은 현행 인과성 지침을 폐기하고, 접종 후 발병 시 인과성 모두 인정하라”면서 더 나아가 “정부는 감염병 예방법을 전면 재검토 및 입증책임을 질병청으로 전환하여 개정하라.”고 요구했다.

이에 답변에 나선 김기현 후보는 “코로나19·백신희생자 유족 및 피해자들의 요구사항을 들으며 여러분의 고통을 깊이 인식하게 되었다”며 “제가 당대표가 되면 여러분의 요구사항 대로 진상규명과 함께 피해보상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지지선언에 참여한 코로나19 관련 단체는 코로나19희생자유가족회, 백신희생자유족회, 코로나19확진피해자연합회, 강제격리피해자회, 백신부작용진실규명협의회, 백신부작용피해자연합회, 코로나진실규명의사회, 코로나백신희생자국민추모위원회,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 코로나19진상규명시민연대, (사)코로나19백신희생자유족협의회, (사)코로나19피해자지원시민연대 등이다.

 

성 명 서

“정부는 코로나19 및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진상규명 위원회를 구성하여 국정조사, 청문회, 특검을 실시하라 ”

2021년 문재인 정부는 검증되지 않은 코로나 백신을 들여오면서 부작용과 관련하여 불공정 약관 및 광범위한 면책동의를 작성했다고 당시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인정했다. 문재인 정부가 면책동의서를 작성했다면 일반적으로 주요부작용에 대한 언급이 있었을 것이다.

FDA가 2022년 9월 공개한 화이자사의 코로나백신 이상반응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12월부터 2021년 2월까지 3개월간 보고된 화이자 백신 부작용 건수는 약 4만2천 건에 달하고 이중 약 2만5천 건은 의학적으로 확인된 부작용이었다. FDA는 이미 2021년 2월에 화이자 백신으로 1,223명이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정부는 이것을 알고도 백신을 구매하여 국민들에게 강제접종 했다. 그 결과 질병청에 보고된 것만 사망 2,550여명, 위중증 2만여명, 경증 48만여명의 국민들이 고통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정부는 백신 제조사와의 계약에서 부작용과 관련된 실증적 데이터를 확인하고도 광범위한 면책에 동의했거나, 백신을 구매하면서 부작용에 대한 확인 없이 면책조항에 동의 했다면 심각한 직무유기이며 살인 행위이다. 대한민국 정부와 제약사간의 코로나백신 구매계약서를 공개를 통해 의혹을 투명하게 밝히고 관련자들을 엄벌에 처해야 한다.

효과가 검증되지 않은 백신을 들여와 국민에게 강제로 접종케 한 질병청은 중대한 이상반응 및 특별관심 이상반응에 대해 모니터링 및 신속대응 지침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2,550여명의 사망, 2만여명의 위중증에도 불구하고 접종중단 또는 문제의 백신을 폐기하지 않았다. 질병청의 코로나19 접종 후 이상 반응 관리지침에는 사망 등 중증이상반응이나 백신 이상이 의심될 경우 안전성 확인을 위해 재검정을 실시한다고 명시되어 있으나, 전문의들의 백신성분 검정 요구를 묵살하고 영유아까지 접종을 강행하고 있다. 질병청은 얼마나 많은 국민들이 희생되어야 희대의 학살을 멈출 것인가?

교육부와 질병청은 청소년 접종을 강행하면서도 이상반응 대응 지침에 청소년 이상반응과 관련한 지침을 마련하지 않았고 청소년에게 접종 후 이상반응 모니터링을 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정보공개청구를 통해 입수한 자료에 따르면 교육부는 교육청으로부터 학생들의 백신접종 이상반응 모니터링 자료를 전달 받았다. 고3 학생들의 사망 및 중증 이상반응이 여러 건 신고 되었으나 당시 유은혜 교육부장관은 백신 접종 부작용에 대한 자료를 은폐하였고, 고3 학생의 2차 접종 및 고1~2 학생들의 접종을 강행하여 16명의 아이들이 사망하였고, 800여명의 아이들이 위중증으로 생사를 가늠하기 힘든 지경에 있다. 이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한 학부모들의 면담 신청을 회피하고 있으며, 정보공개청구에서 드러난 은폐사실을 전면 부인하며 피해 학부모들을 기만하고 있다.

단 한번만 맞아도 집단면역을 형성한다고 했음에도 국민 대부분이 접종하였으나 집단면역은 형성되지 않았고 오히려 다수의 접종으로 다양한 변이를 일으켜 전세계에서 인구당 최대 접종률에 최대 사망률이라는 결과를 낳았다. 매년 소폭이지만 조금씩 증가하던 인구는 지난 2년간 사망률 폭증으로 40만에 달하는 인구가 감소하였다. 국민 수천명이 사망하고 수만명이 생사의 갈림길에서 고통을 받게 만들었지만 대한민국 질병청은 백신과의 인과성을 전혀 인정하지 않고 있다. 미국 법원 판결로 일부 공개된 화이자의 비밀문건에서는 약 1290여 가지의 부작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전세계의 의학자들이 심각한 백신부작용을 우려하고 있음에도 대한민국의학한림원의 코로나19백신안전성위원회는 단 몇 가지만 부작용 인과성을 인정하고 있다. 백신 제조사가 직접 밝힌 부작용이 수천가지임에도 대한민국의학한림원과 질병청은 백신과의 인과성을 전면 부인하며 국민을 기만하고 있다.

'사고'에는 참사로 표현하며 국가애도기간선포, 전국에 합동분향소, 장례지원, 치료비지원, 심리상담 지원, 원스톱 통합지원센터, 국정조사, 청문회 등을 실시하면서 전국민이 애도를 표했다. 하지만 국가의 강요에 의해 사망한 백신부작용 피해자들이 설치한 합동분향소는 철거하겠다고 수차례 협박 하였고 대통령 후보들이 찾아와 백신국가책임제를 약속하고도 기존의 백신정책을 답습하고 있으며 피해자들의 백신 부작용 인과성을 인정하지 않아 수천 수억원의 병원비와 장제비 등을 자비로 부담하고 있어 피해자들은 삶의 고통에 몸부림 치고 있다.

정부의 '의지'만으로도 가능한 피해자들의 구제는 수십만 피해자들의 절규에도 아무런 관심조차 받지 못하고 있으나, 개인들의 일탈과 부주의로 인한 사고에는 국민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국가가 스스로 책임을 통감하고 배상을 하겠다는 대한민국은 국민들에게 과연 공정과 상식을 이야기 할 수 있는가?

대한민국 정부는 매시간 삶의 고통에 몸부림치는 백신 부작용 피해자들의 고통을 더 이상 외면해서는 안된다. 국가 방역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국민을 기만하고 피해자들의 고통을 외면 한다면 우리 코로나 및 백신부작용 피해자들은 특단의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다. 우리 코로나19 및 코로나19 백신부작용 피해자들은 대한민국 정부의 성의 있는 조치를 기대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력히 촉구한다.

1. 정부는 긴급 승인 코로나 백신 구매계약서를 공개하라.

2. 코로나19백신 안전성위원회는 현행 인과성 기준을 폐기하고 인과성을 모두 인정하라.

3. 질병청은 접종 후 이상반응 모니터링 결과 공개 및 백신제조사와 공유 여부를 공개하라.

4. 코로나백신의 구매과정, 코로나백신 검증과정, 부작용 검증과정, 교육부의 청소년 접종 후

이상반응 모니터링 은폐 등과 관련하여 국정조사, 관련자 청문회, 특검을 실시하라.

5. 정부는 코로나19 및 백신부작용 진상규명 위원회를 설치하여 진상규명을 실시하라.

2023년 02월 04일

코로나19희생자유가족회, 백신희생자유족회, 코로나19확진피해자연합회, 강제격리피해자회, 백신부작용진실규명협의회, 백신부작용피해자연합회, 코로나진실규명의사회, 코로나백신희생자국민추모위원회,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 코로나19진상규명시민연대, (사)코로나19백신희생자유족협의회, (사)코로나19피해자지원시민연대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백신으로 아이를 잃은 부모입니다. 2023-02-06 19:10:11 (27.115.***.***)
방역패스, 학원패스 등을 시행한다고 하여, 백신 맞아도 안전하다는 문재인 대통령 기자회견, 보건복지부장관, 질병청장, 교육부장관, 미디어 등에서 쏟아내는 정보들만 믿고 백신을 맞게한 제가 죄인입니다. 위에 어느 누구도 심각한 부작용에 대해 알려주고,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최소한 학생들에게 만이라도 검증되지 않은 백신을 강제하는 일은 없었어야 했습니다.

제발 진실규명 해주시고 ,특검을 해서라도 책임자들 처벌 꼭 부탁드립니다
박현숙 2023-02-06 15:22:33 (61.101.***.***)
누가 지지지선언을 했다는건가요 선거때만되면 아는척하고 지나면 언제그랬냐하는 정치인들 저는 코백회회원으로써 반대입니다 남에억울함을 이용하는 약한사람 뽑지맙시다 국민에힘 책임당원이면서 코백회회원올림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