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페넬로페 물티슈는 링크분석에서 '꼼꼼하다, 안전하다, 추천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아기 물티슈,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아 물티슈 '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87.06% 긍정비율로 분석됐다.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2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2년 11월 5일부터 2022년 12월 5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893,5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11월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289,430개와 비교해보면 5.8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2022년 12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순위는 페넬로페, 브라운, 슈퍼대디, 베베숲, 순둥이, 물따로, 루이비앙, 델리프, 아이러브베베, 붕어빵, 릴리유, 미엘, 베베앙, 보솜이, 네츄럴오가닉, 마미요, 도담이, 꿈토리, 스마트에코, 달곰이, 도리도리, 그린터치 물티슈 순으로 나타났다.
물티슈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페넬로페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268,860 소통지수 661,106 커뮤니티지수 593,7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23,755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372,208과 비교하면 11.04% 상승했다.
2위, 브라운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93,325 소통지수 597,491 커뮤니티지수 513,85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04,673으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317,363과 비교하면 0.96% 하락했다.
3위, 슈퍼대디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43,835 소통지수 400,246 커뮤니티지수 438,29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82,379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075,076과 비교하면 8.62% 하락했다.
4위, 베베숲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318,120 소통지수 279,951 커뮤니티지수 346,80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44,875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997,651과 비교하면 5.29% 하락했다.
5위, 순둥이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48,620 소통지수 362,829 커뮤니티지수 441,19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52,643으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604,342와 비교하면 41.09% 상승했다.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