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베베숲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2년 6월 5일부터 2022년 7월 5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2,078,2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6월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666,950개와 비교해보면 13.2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2022년 7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순위는 페넬로페, 브라운, 베베숲, 슈퍼대디, 루이비앙, 순둥이, 붕어빵, 아이러브베베, 보솜이, 베베앙, 릴리유, 네츄럴오가닉, 미엘, 도담이, 마미요, 물따로, 달곰이, 앙쥬르, 꿈토리, 도리도리, 그린터치, 스마트에코 물티슈 순으로 나타났다.
물티슈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페넬로페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253,790 소통지수 410,857 커뮤니티지수 576,63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41,278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1,229,091과 비교하면 0.99% 상승했다.
2위, 브라운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250,250 소통지수 471,096 커뮤니티지수 482,24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03,587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1,129,691과 비교하면 6.54% 상승했다.
3위, 베베숲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342,115 소통지수 364,098 커뮤니티지수 454,23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60,444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1,035,418와 비교하면 12.07% 상승했다.
4위, 슈퍼대디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06,650 소통지수 436,336 커뮤니티지수 500,84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43,831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1,009,068와 비교하면 3.45% 상승했다.
5위, 루이비앙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97,480 소통지수 331,342 커뮤니티지수 449,32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78,142로 분석됐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616,447과 비교하면 42.45% 상승했다.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