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운대1인창조기업지원센터가 지난 9일 입주기업 투자유치를 위한 모의 IR 투자대회 및 네트워킹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 및 네트워킹 행사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진행하지 못했던 첫 대면행사로 한우수 총괄매니저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센터운영방안 및 입주기업 소개, 센터 내 입주기업들의 투자유치를 위한 모의 대회와 식사를 하면서 업체 간 교류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해운대1인창조기업지원센터 한우수 총괄매니저는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춘 1인창조기업에 사무공간을 제공하고 세무, 법률 등에 전문가 자문, 교육 등 경영 지원하여 사업화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음을 알리고 해운대 구청이 주관기관 (주)세종경영컨설팅이 운영기관으로 운영하고 있어 센터에 입주한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해 자립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투자유치를 위한 모의 IR 발표대회는 플로웨어, 시카고플랜, 성안모티브, (주)바다플랫폼 4개 회사가 발표했으며 1등은 (주)바다플랫폼(대표 안철우), 2등은 시카고플랜(대표 이권도)이 수상하였다. 심사위원으로는 한우수 총괄매니저와 시리즈 벤처스 곽성우 대표가 참여하였으며 발표한 회사에게 필요한 조언을 해주었다. 이후 점심시간에는 만찬을 나누며 네트워킹과 협업을 도모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해운대1인창조기업지원센터는 2013년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로 지정받아 8년 연속(2014~2021년) 최우수(S) 등급을 받았다. 이러한 공로로 작년 말 센터 우수 운영인력에게 수여하는 부산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하였다.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