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모차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토케 유모차 2위 리안 유모차 3위 페도라 유모차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1년 11월 20일부터 2021년 12월 20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7,775,735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14,109,774개와 비교하면 44.8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2021년 12월 유모차 브랜드평판 순위는 스토케, 리안, 페도라, 부가부, 잉글레시나, 싸이벡스, 맥클라렌, 타보, 해밀턴, 퀴니, 아발론, 콤비, 미니버기, 와이업, 엘레니어, 킨즈, 레카로, 마마스앤파파스, 에어보스, 미고 유모차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스토케 유모차 브랜드는 참여지수 437,019 소통지수 492,829 커뮤니티지수 539,01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68,867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2,197,834와 비교하면 33.17% 하락했다.
2위, 리안 유모차 브랜드는 참여지수 335,770 소통지수 541,025 커뮤니티지수 126,57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03,365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566,088과 비교하면 35.93% 하락했다.
3위, 페도라 유모차 브랜드는 참여지수 93,357 소통지수 263,061 커뮤니티지수 437,72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94,142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916,545와 비교하면 13.35% 하락했다.
4위, 부가부 유모차 브랜드는 참여지수 219,637 소통지수 227,566 커뮤니티지수 241,73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88,935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683,460과 비교하면 59.08% 하락했다.
5위, 잉글레시나 유모차 브랜드는 참여지수 73,739 소통지수 500,716 커뮤니티지수 88,18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62,638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077,220과 비교하면 38.49%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1년 12월 유모차 브랜드 분석결과, 스토케 유모차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유모차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14,109,774개와 비교하면 44.89%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31.19% 하락, 브랜드 소통 55.21% 하락, 브랜드 확산 31.76%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유모차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1년 11월 20일부터 2021년 12월 20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