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NA백신 기술 발견 말론 박사,"아이에게 백신 안돼"
mRNA백신 기술 발견 말론 박사,"아이에게 백신 안돼"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1.12.19 16:50
  • 댓글 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체기관 영구적인 손상, 뇌와 신경계, 혈전, 심장 및 혈관, 생식 기관, 그리고 면역체계에 근본적인 변화 가능성

 

                                                         

                                                            (위 로버트 말론 박사의 영상의 한글 번역은 기사 하단에 있습니다.)

mRNA백신을 발명한 로버트 말론 박사가 아이들에게 백신 접종을 말리고 나섰다. 

현재 세계적으로 코로나 백신으로 사용되고 있는 화이자와 모더나 등이 mRNA형태의 백신이므로 , 직접 해당 백신를 발명한 로버트 말론 박사의 경고는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져야 마땅하다.  그러나 주류 언론에서는 이러한 경고를 한낱 음모론쯤으로 치부하고 있어 충격을 준다. 

로버트 말론은 1987년 말, mRNA 가닥과 지방 방울을 혼합했는데 이 유전 스튜에 잠긴 인간 세포는 mRNA를 흡수하고 이로부터 단백질을 생산하기 시작한 획기적인 실험을 성공시켰으며, 세포가 세포에 전달된 mRNA에서 단백질을 생성할 수 있다면 ‘RNA를 약물로 취급’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다는 것을 전세계에서 처음 알아냈다. 

그해 말 개구리 배아가 mRNA를 흡수한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살아있는 유기체로 mRNA의 통과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지방 방울을 처음 사용했으며, 이 실험은 역사상 가장 중요하고 수익성 있는 두 가지 백신인 전 세계 수억 명의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mRNA 기반 COVID-19 백신을 향한 기초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처럼 mRNA 백신 제조에 큰 영향력이 있는 로버트 말론이 스스로  "코로나백신은 유전자 백신이므로, 자녀의 면역체계에 심각한 타격을 줄 수 있고, 이 기술은 충분히 검증되지 않았다."고 경고하는 영상은 충격적이다. 

로버트 말론 박사는 공식적으로 mRNA백신의 발명가로 공인되었다는 평가다. 

다음은 로버트 말론 박사의 호소문 전문이다. ​

제 이름은 로버트 말론이고, 아버지이자 할아버지, 의사이자 과학자로서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립니다.

나는 방송 인터뷰에서 보통 준비된 연설문을 읽지 않지만 이것은 너무 중요해서 모든 단어 하나하나 과학적 사실까지 정확하게 짚어가며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저는 백신 연구 및 개발에 평생을 헌신해온 경력을 가지고 이 성명을 발표합니다. 저는 코로나 백신 접종을 받았고 평소에도 대체로 백신 접종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전염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개발하는 데 제 평생을 바쳤습니다.

​성명서의 낭독이 끝난 후에 텍스트를 공개하여, 이 내용을 여러분들의 친구들과 가족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여러분의 자녀들에게 백신을 접종한다는 그 돌이킬 수 없는 결정을 하시기 전에 제가 만든 mRNA 백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이 유전자 백신에 대한 과학적 사실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이 백신에는 부모가 꼭 이해해야 할 세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바이러스 유전자가 자녀의 세포에 주입된다는 것입니다.

이 유전자는 아이의 몸이 독성 스파이크 단백질을 만들도록 합니다. 이 단백질들은 종종 아래에 서술한 바와 같이 어린이의 중요한 신체기관에 영구적인 손상을 일으킵니다.

​그들의 뇌와 신경계, 혈전을 포함한 아동들의 심장 및 혈관, 그들의 생식 기관, 그리고 면역체계에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가장 우려되는 점은 이러한 손상은 한 번 발생하면 회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자녀들의 두뇌에 있는 병변을 고칠 수 없습니다.​심장조직 흉터는 치료할 수 없습니다. 유전적으로 재설정된 면역체계는 복구할 수 없으며, 이 백신은 가족의 미래 세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생식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알아야 할 것은 이 새로운 기술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약물의) 위험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최소 5년의 테스트/연구 기간이 필요합니다.

​신약으로 인한 피해와 위험은 종종 몇 년이 지난 뒤에야 밝혀집니다.

​여러분의 자녀가 인류 역사상 가장 급진적인 의학 실험의 대상이 되기를 원하는지 스스로 자문해 보기 바랍니다.

세 번째는 정부가 여러분들의 자녀에게 백신접종을 하라는 이유는 모두 거짓말입니다.

여러분의 자녀는 부모 또는 조부모에게 아무런 위험을 주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그 반대입니다. 코로나에 걸린 후 그들의 면역력은 이 질병으로부터 세상은 아니더라도 가족들을 구하는 데 중요합니다.

​요약하자면, 부모로서 여러분과 자녀들이 평생 동안 감수해야 하는 백신의 알려진 건강상의 위험을 고려할 때, 당신의 자녀나 가족이 바이러스의 작은 위험을 피하기 위해 자녀들에게 백신접종을 하는 것은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위험/편익 분석은 명백합니다. 백신접종에 따른 이익은 없고 명백한 위험만 있습니다.

​아버지이자 할아버지로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권하고 싶은 것은 자녀들을 보호하기 위해 저항하고 싸우라는 것입니다.  (이상 로버트 말론 발언 번역 )

로버트 말론 박사의 이러한 발언은, 그 동안 일부 의사(교수)들이 전문가랍시고 방송에 나와서 반복해왔던 "백신의 접종의 이익이 부작용의 위험보다 크다" 라는 발언과 상충되어 논란이 야기될 전망이다.

mRNA 및 DNA 유전자를 이용한 백신을 처음 개발한 해당 분야 최고 전문가의 의견이 나온 만큼, 제약업계와 의학계, 각국 정부와 방역당국 관리들 사이에서는 그 동안 코로나 백신의 엄청난 부작용을 알면서도 방치한 책임이 누구에게 있는지에 대한 공방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최근 국내에서 유아와 청소년에게 백신패스를 적용한다는 방침이 발표되면서 학부모들의 반발이 거세다. 해당 분야 전문가 중 최고로 꼽히는 로버트 말론 박사의 입장문은 학부모들이 mRNA백신 접종을 거부하는데 큰 영향력을 행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로버트 말론 박사가 해당 업계에서 그 동안 mRNA을 이용한 백신제조에 엄청난 영향력을 끼쳐왔음에도 불구하고, 주요 언론에서는 로버트 말론의 충격적인 폭로를 의도적으로 기사화를 하지 않고 있어 빈축을 사고 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많이 본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자유수호 2022-01-18 22:24:18 (218.38.***.***)
화이자와 계약서쓴거 공개해라.
청와대와 질병관리청장가족 모두 백신접종증명서 공개하고 접종제조사와 의 계약서 공개해라 주권침해계약서조항 있나 국민도 알아야할 권리 있다
지혜 2022-01-18 22:21:05 (218.38.***.***)
백신제조사가 한 국가의 주권을 침해할수있고 백신대금미납시 한 국가의 소유재산을 요구하는 방법으로 보증받았다?????!!!!!!!!!!!!!!!!!이건 주권침해계약서 아닌가????????????
만약 우리나라도 이런식으로 계약서를 썼다면.................
계약서 공개 안하는거 정황을 보면 ...........

https://youtu.be/tazmfpuCw9k
자유수호 2022-01-18 22:19:27 (218.38.***.***)
mRNA백신은 팬더믹이전에는 비윤리적으로 금지해왔던 백신 아닌냐??!!!!!! 코로나. 팬더믹 유도하여 전세계에 백신장사로 천문학돈벌었지.... ((https://m.blog.naver.com/lissomy/222608816510?referrerCode=1))....

((http://naver.me/xC64VIUQ))....
과학자의 백신접종약의 진실이야기....

((https://rumble.com/vnus4x-40067313.html))
자유민주주의 2022-01-08 11:18:18 (207.244.***.***)
문재인 정은경은 사형이나 자결이다.
xvbop 2022-01-04 09:47:06 (207.244.***.***)
한국민아 등신 개돼지가 아니라면 청와대로 돌진하자.청와대는 딥스 소굴이다.
코로나 백신이 독극물이라는 것은 감기의 변이를 막지 못하는 것이 증명하는 것이다.
백신을 접종하고도 마스크를 쓴다것 ,거리두기를 한다 것 ,백신패스를 한다것은
백신이 아니고 독극물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인증하는 것이다.그러기에 정부요인들은
백신 접종을 하지 않는것이고 ,접종했다는 것은 가짜이고 이것이 독극물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코로나를 방어하고 진정한 백신이고 완전하면 정부요인들은 국민들
보다 먼저 접종 했을 것이다,청와대 직원 500명이 국민 몰래 탄저균 예방 주사를 맞았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모르는가???그러기에 한국민들은 등신 사육되는개돼지라는 것이다.
디컴파일러 2022-01-02 13:46:48 (220.92.***.***)
https://m.blog.naver.com/lissomy/222599186279 이거 보면 백신이 왜 사람마다 부작용 조금씩 나오는지 이해 된다. 랜덤으로 백신원액에 mRna를 식염수랑 희석하는데 이게 5. 10. 15. 20 % 씩 추가 된다. 이게 쌓이면 당신은 저 세상 가는거다. mRna가 얼마나 무서운지 찾아보길 백신 계속 맞으면 죽는다 100% 죽기 싫으면 싸워라. 백신패스강제 하는 이유는 통제사회가 목표다.
코헬렛 2022-01-02 00:45:48 (211.177.***.***)
만의 하나 코로나 걸려도 죽지않을 어린 학생들에게 러시안 룰렛같은 사망놀이 백신, 강제접종 중단해라. 백신 부작용으로 천하보다 귀한 생명을 잃을 수 있다. 살인 백신 강제접종 압박하는 백신패스 당장 중단해라.
eoowoqo 2021-12-29 11:45:07 (207.244.***.***)
김부겸이 이 빨갱이 새끼야 아무도 안 가본길을 국민들 등 떠밀어 가게해
국민 살상한 현행 살인범아 이놈을 그냥 두고 사법부 판검도 살인 공범이다.
팩트체크 2021-12-29 06:52:28 (121.134.***.***)
https://factcheck.afp.com/http%253A%252F%252Fdoc.afp.com%252F9V36YN-1
이 내용도 보도하세요. 책임감 있게 글 쓰기 바랍니다,
아직도 2021-12-26 07:16:21 (23.106.***.***)
이 자석도 인간이냐 아이들 접종안되고 어른은 접종 해 죽어라고 하네
참 더러운 세상이냐 이런데도 문재인 정은경 이재명 한국 주류 언론에
속고 있는 한국민 뇌속에 우동사리 들어 있네 아이들 데리고가 독극물
접종한 사람들이 아직도 있네 허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최기식 변호사 (前 서울고등검찰청 부장검사, 대구지방검찰청 제1차장검사,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 차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2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