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이슈] 20만명 이상 동의한 백신패스 반대 청와대 청원 전문
[Fn이슈] 20만명 이상 동의한 백신패스 반대 청와대 청원 전문
  • fntoday0
    fntoday0
  • 승인 2021.12.05 23:15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지에서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공개한 청원인의 사연을 가감없이 실어주는 코너를 마련했다. 청와대 청원게시판을 비롯하여, 국민서명광장 등 각종 온라인 청원게시판에 올라와서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글 중에서, 시의적절한 글을 선별하여 전문을 싣는다. 

이번에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백신패스반대에 대한 청와대 청원글이다. 현재 이 글은 게시한지 9일만에 21만명의 동의를 받고 있다. 

청원내용 전문

저는 대구 수성구에 거주하는 2004년생 현 고2입니다. 지난번에 저도 백신패스 반대 청원이 있어서 동의하기는 했지만, 20만을 채우지도 못한 채 마감된 것이 참 안타깝습니다. 이에 다시 한 번 백신패스 확대 정책을 철회할 것을 강력히 요구하고자 합니다.

안 그래도 위드 코로나가 시행되면서 백신 패스가 도입된 것에 대하여 그리 달갑지 않은 시선이었고 개인적으로도 백신 부작용에 대한 불안 때문에 백신 1차조차 아직까지 맞지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 왜 이렇게 백신패스 확대에만 혈안이 되어 있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백신패스를 반대하는 이유 첫 번째는 "돌파감염 건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백신이라는 것의 정확한 목적은 어떤 질병에 걸리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해주는 말 그대로 예방주사나 마찬가지인데, 이렇게 백신을 맞췄는데도 연천 육군부대 집단 돌파감염, 청해부대 돌파감염 사례 등 돌파감염이 심각하게 퍼진 사례가 있기 때문에 백신을 맞았다고 해서 절대 안심할 수가 없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게 됩니다.

백신패스를 반대하는 이유 두 번째는 "인간으로써의 기본권인 인권 침해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현재 유통되고 있는 코로나 백신(AZ, 화이자, 모더나, 얀센 등등)의 경우 모든 종류의 백신에서 부작용으로 사망한 사례가 꾸준히 나오고 있으며, 백신 맞고 죽었다는 소식 듣다가 가슴이 철렁거릴 정도입니다. 이렇게 백신 부작용으로 위중증 질병에 걸리거나 사망에 이르는 사례가 계속 나오게 되면 백신에 대한 국민들의 신뢰도는 당연히 하락할 수밖에 없으며 코로나 안 걸리자고 백신 맞다가 오히려 맞고 죽을까 두려워서 접종을 거부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의 목숨은 단 하나밖에 없고, 백신 맞고 죽는다고 해서 국가에서 보상도 안 해주고 있으며 심지어 인과성 인정조차 안 해주는 사례가 태반인 판국에 이 정도면 당연히 접종을 거부할 권리가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그리고 더 가관인 게, 지금 이 정부는 부작용이 무섭다는 이러한 이유로 안 맞겠다는 백신 미접종자 또는 의학적 소견 때문에 백신을 맞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백신 미접종자들에게 불이익만 주려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부작용이 득실거리는 그 백신 하나 안 맞았다고 다중이용시설 못 간다고 못박아 놓고, 이제는 만 18세 이하 청소년들에게까지 백신패스 적용하려고 나서고, 국민의 기본적인 식생활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식당/카페까지 백신패스 확대 적용을 추진하고 있다는 것 자체가 참 한심합니다. 결론을 내리자면 백신패스는 백신 미접종자들의 일상생활권을 침해하는 대표적인 위헌 정책이나 다름없으며, 백신 안 맞은 사람은 인간취급조차 안 하는 것(결국 백신접종을 강제하겠다는 것)과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백신패스를 반대하는 이유 세 번째는 "부스터샷(추가접종)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안 그래도 1~2차 백신 맞고 후유증에 고통스럽게 보내다가 겨우 회복한 사람부터, 백신 맞고 부작용 심하게 와서 병원에서 치료받은 사람도 있고, 백신 맞고 아예 돌아오지 못하고 죽은 사람까지 나온 판국에 고통을 겪어가면서 2차까지 다 맞은 접종완료자들까지 6개월 지난 후에는 미접종자 취급하려고 하는 것을 보고 이게 제대로 된 K-방역인지 의문이 들기도 했습니다. 요즘 상황에서 1~2차 접종을 다 마친 사람들조차 백신패스에 대하여 달갑지 않은 시선을 가진 사람들이 꽤 많은데, 여기다가 부스터샷 맞히겠다는 명분으로 3~4차까지 맞으라고 하게 되면 1~2차 때 부작용 세게 겪은 사람들은 당연히 하나뿐인 목숨까지 잃을까 무서워서 부스터샷 접종을 거부하려고 나설 것입니다. 도대체 생각이 있는 건가요 없는 건가요?

백신패스를 반대하는 마지막 이유 네 번째는 "PCR 검사까지 유료화시키겠다는 정책 때문"입니다. 지금 시행된 백신패스 정책에서는 백신 미접종자가 다중이용시설에 출입하기 위해서는 PCR 음성확인서를 지참해야 한다고 되어 있는데, 이러한 PCR 음성확인서의 유효기간은 고작 48시간(이틀)입니다. 그렇다면 앞으로 백신 미접종자가 일상생활에 지장받지 않기 위해서는 이틀마다 고통스럽게 코 쑤셔가며 검사받아야만 한다는 것인데, 누가 이런 정책을 좋아하겠습니까? 게다가, 이 PCR 검사까지 유료화시키겠다는 것은 결국 두 번째 이유에서 언급했듯이 백신접종을 강제하겠다는 것과 다름없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부스터샷 요구하고, 청소년 방역패스 요구하고, 이제는 식당/카페까지 확대해서 국민들의 식생활까지 침해하려고 할 바에는 차라리 더 안전성이 높고 검증된 백신과 검증된 치료제를 개발하는 데 더 정성을 들이는 게 낫지 않나 싶습니다. 또한, 위드 코로나가 시행된 후 자영업자나 소상공인들 또는 체육시설 운영자들마저 경기에 찬물 끼얹는다며 백신패스에 결사 반대하는 판국에 하루 확진자수 증가한다고 해서 무조건 방역패스만 확대하려는 데 온 생각을 다 하고 있는 이 정부, 참 무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위드 코로나 시행했다고 해서 효과가 있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돌파감염만 창궐하게 되면서 확진자수가 하루 4,000명대까지 나올 정도로 심각해졌는데, 이때쯤이면 이럴 바에는 이제 방역패스 탓하지 말고 차라리 예전에 있었던 사회적 거리두기 시절로 회귀하는 것이 더 낫다는 생각까지 들곤 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안전성 높고 검증된 백신 나오기 전까지는 절대 이 위험한 백신 고통스럽게 맞을 생각 1도 없으며, 방역패스 확대하고 어떻게 해서든지 접종을 강제하는 데 혈안이 되어 있는 이 민주당 정권에 참 실망했습니다. 이제는 백신패스든지 방역패스든지 간에 제발 그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인권 침해이자 대표적인 위헌이기 때문입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짜 2021-12-31 13:03:25 (118.40.***.***)
진짜 첨에는 좋게 봤는데 이건 진짜 좀 아니지 맞고 싶어도 못 맞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죽어도 안맞고 싶은 사람도 있을 것인데 방역 지키는 건 둘째치고 백신 안맞으면 일상생활 불가를 만들어버리네 ㅋㅋ 백신맞고 부작용 일어난 사람 보상은 어떻게 할건지나 마련하지 무작정 맞으라고 하네 이게 민주주의국가입니까 중국이랑 다를게 뭐노
하인수 2021-12-08 07:32:07 (207.244.***.***)
자기 목숨을 가지고 테스트 하는 등신 국민 한국인들아 목숨 하나 뿐이다.
정부는 국민의 목숨을 담보로 백신 테스트 그만해라, 백신이 아니라는 것이
이미 증명된 독극물 강재 접종 중단하고 백신패스 중단하라.
godblessu 2021-12-07 06:45:44 (182.221.***.***)
똑소리 나게 작성했네요. 누가 내 목숨을 책임질수 있단말입니까? 임상진행중인 실험용 백신을 백신패스로 도입한다? 그건 말도안되는거죠. 게다가 아이들까지? 이게 무슨 개수작인지...코로나 치명룰도 낮고 이젠 자연 항체가 답인듯 .80프로 전국민 맞았는데 오히려 더 확산되고있다.이게 무슨 상황인지 눈있는자들은 다 알것이다. 백신 면역효과 없음이다.
김사랑 2021-12-06 21:55:29 (223.39.***.***)
참으로 옳은 말이며, 어른으로서 부끄럽고 미안한 마음이네요. 대통령. 국무총리 뭐하는 겁니까? 부끄러운 줄 아시고 백신접종은 국민의 자유의사에, 그리고 현재 오미크론
코로나 마지막 감기같은 존재, 더이상 국민 괴롭히지 마세요 ㅉ
문창배 2021-12-06 15:58:04 (39.7.***.***)
불안한 내용은 새로 들어오는 입고분에는
산화그래핀 보다 더 독한 성분이 포함돼 있고
실제 그걸 밝히던 독일 의학인이 사망했단 정보를
보았 습니다.
진짜 기를쓰고 맞출려고 하는데 그 시도와는
반대로 국민들 경각심이 높아져 거부하는 사람
들이 많아지는건 사실 입니다만 아직까지는
세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저항급에는 못미치고
있다는게 아쉽습니다.
그래도 희망적인 이벤트들이 12월중 일어날
거라는 루머들이 도는데 현실이 돼기를 바라며
지긋지긋한 통제정국이 종식돼기를 너무나
바라는 바입니다.
진자유 2021-12-06 02:42:49 (124.49.***.***)
백신을 강요하는 이유는 미국의 딥스가 결국 CBDC 로 이행하기 위한 첫번째 단계이기 때문이다. 모든 인류의 노예화가 목적인 것이다.
진실밝히자 2021-12-05 23:33:09 (121.133.***.***)
좋은 시작점입니다!

국민의 목소리를 하늘높이 올리자!

백신에 대한 진실을 무조건 밝혀야 합니다!
아래 국민청원의 동의 부탁 드립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reg5hc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